기말고사 끝!!!(End of final exams)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21_112540.jpg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드디어 대학교 학생으로서 마지막 기말고사가 끝났습니다.(사실 어제 끝났지만 노느라 정신이 없어서 오늘 글을 올립니다ㅎㅎ)

Hello. I'm minjek
Finally, i finished end of final exams as university student.

탈도 많고 말도 많은 대학 생활이였지만 이렇게 마무리 지으니 시원섭섭합니다.ㅋㅋ

It was a hard university life but it is touched to finish like this.

앞으로는 아버지 일도 도와드리고, 영어도 집중적으로 공부해서 취직도 하고 지금보다 더 열심히 살아보려합니다.

After graduate, i will help my father's work and study english and get a job and try to live harder than now

기말고사가 끝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사회에 나아가지만 지금처럼 열심히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사진은 마지막으로 먹은 학식입니다. 역시 맛있었어요ㅋㅋ)

After the final exam, I will go to society as a freshman, but I will continue to work hard as I do now.(Finally, the picture was the last school food I ate, and it was delicious, t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기말고사가 끝났다니 축하드려요!!!

네ㅋㅋ감사합니다!!

이제 사회로 나오시는건가요^^
일들이 술술~ 잘 풀리길 바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ㅎㅎ @pooka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ㅋㅋ

앞으로도 잘하실거에요~ 홧팅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ㅎㅎ 앞으로 좋은일만 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행복시작!!!!!!!!이길 바래요 ㅎㅎ

네ㅎㅎ @khjungs2님도 늘 행복한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ㅋㅋ

반찬자리 하나가 빕니다.!!
건의하세요
사회에 나오셔도 잘하실거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네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앞으로 취직도 잘 풀리실 거에요!!

네ㅎㅎ 꼭 그랬으면 좋겠습니다!!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네ㅋㅋ 감사합니다!!

셤공부 하느라 고생 많았어요 ^^ 조금은 숨을 돌리면서 앞으로의 구상도 멋지게 하시길 응원합니다.^^

네!! 앞으로 열심히 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7674.48
ETH 3755.42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