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병문안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injek입니다.

오늘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있었는데

갑자기 누나한테서 연락이 오기를 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겁니다.

아버지가 예전부터 무릎이 좋지 않았는데 그게 오늘 일을 하시면서 다치신겁니다...

그래서 부랴부랴 교수님께 말씀드려 조퇴하고 아버지 병문안을 왔습니다.

다행이 아버지는 제가 걱정했던것보다 괜찬아 보이셨고 자세한 결과는 엠알아이를 찍어봐야 안다고 하더라구요...

누나가 근무하는 병원으로 와서 좀 더 특별히 봐주신다고 해서 마음이 놓이지만...

뭔가 예전부터 무릎이 아프시다고 하셨는데 너무 바쁘셔서 미뤄온게 터진 느낌이라...

한편으로 죄송하기도 하고... 가족이 처음 입원하는거라... 겁도 조금 납니다.

그래도 빠른 쾌유를 하실거라 믿고 있고 요새 못쉬셨으니 입원하신김에 푹쉬는 좋은 시간 가지실거라 믿습니다!!!



Sort:  

저 또한 빠른 쾌유를 빌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ㅎㅎ

너무걱정마세요~~건강해지시라는 신호일수도!!!

그렇게 생각하니 한결 기분이 가볍네요ㅋㅋ

괜찬으셔야하는데 .
병원에서 물리 치료 받으시면 금방 괜찬아 지실거 같아요

네!! 빠른 쾌유하실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ㅋ

걱정이 많이 되시겠지만... 오히려 입원하시는 상황이 무릎이 완쾌되시는 좋은 일일 거에요~ 이번기회에 병원에서 푹 쉬시고 물리치려 하시면 안좋았던 무릎도 더 튼튼해질거에여~ 홧팅입니다~

네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네ㅎㅎ 감사합니다!!

아버지께서 빨리 나으시면 좋겠어요!! 검사 결과가 괜찮게 나오면 좋겠네요..

네ㅎㅎ 저도 그러길 바라고 믿고있어요ㅋㅋㅋ

빠른 쾌유를 빌어요ㅠㅠ
그리고 입원하신 김에 푹 쉬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네ㅎㅎ정말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ㅋㅋ

Congratulations @minj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남자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철이 든다잖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네ㅎㅎ 내일 엠알아이 결과가 나온다는데 좋은 결과 있을거라 믿습니다ㅋㅋㅋ

MRI이면 뼈가 아니신가 보네요?
근육쪽일듯 한데.. 큰일 아니시길 빕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053.05
ETH 3802.42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