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날을 사왔어요. ^^

in #kr6 years ago

가죽공예란걸 하다보니 여러가지 칼들을 사모으고는 있는데 요즘은 미니만 만드는 관계로 일반적인 칼과 칼날을 본의아니게 수집하게 되요. ^^

왜 공부할려고 보면 꼭 연필이 안보이고 연필겨우 찾으면 지우개가 없어서 애먹고..
엊그저께 마침 새롭게 인형슈즈를 만들 방법이 머릿속에 뽝~하고 떠오르길래
막상 할려고 보니 칼날이 다되었는지.. 도저히 피할이 되지 않아서. .
맘먹고 가까운 홈센타 가서 사왔어요.

photo_2018-06-09_19-25-21.jpg

잘 모르지만 2년전부터 전 저기 칼과 칼날을 쓰게되요. 칼집이야 어디꺼든 사이즈만 맞으면 상관없는데
저 검은 칼날은 정말 잘들어서 맘에 꼭 들어요.. ^^ 강추에요.

평소 덜렁대는 성격이지만.. ㅋ 이번에는 좀.. 헉한게..
요즘은 컷터칼에 여분의 칼날을 보관하게 만들어놨네요.. 헐..
칼날 간다고 뒷부분을 빼고 새 칼날을 넣을려고 보니
칼들이.. 다들 여분의 칼날을 똬~아 하고 잘 품고 있었네요.. 요망한것들이.. ㅠㅠ

가까운 홈센타라해도 차가 없으면 못가는데라.. 힘들었구만..
좀 힘빠지긴했는데 ^^ 뭐... 언젠가 저 여분의 칼날을 쓸 날이 오겠지요. ㅋㅋ

가죽공예쪽으로는 커뮤니티를 안 들어서 그런지.. 다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ㅋ

사실.. 몇일전에 글 올리고 ^^ 댓글보고 답글달고..
한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해서 그런지 소통없이 혼자서 해왔는데..
여기저기 도움되는글을 읽으니 SNS랑 성격이 비슷한가 싶기도 하고..
너무 오랫동안 글을 안 올리면.. 보팅해주신분들께 미안한 맘도 들어서.
이런저런 얘기라도 해보자 싶어서.. 글을 올려봅니다. ^^

일단 @hyominute님의 블로그를 방문하니.. #kr-craft에 대한 얘기가 있어서 살짝.. 저도 앞으로 추가할게 생겨서 기쁘네요. ^^ 아직 분위기 파악이 안되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배울게 많은데..
안해보면.. 모르는거라 일단 올려보면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를 느끼는 편이 나을것 같아요. ^^
더욱 양질의 포스팅이 되도록 한 몇일 머리 쥐어짜봐야 겠어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앗 저는 30도 칼날 쓰고 있어요^^

블로그 구경중인데 ^^ 솜씨좋으시네요. 금손이세요. ㅋㅋㅋ 아직 다 못 봐서 답글하고 다시 ^^ 구경하러 가야겠어요 토요일 저녁이라 여기저기 기웃거리기 좋네요. ^^

가죽공예 하시는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전부터 관심이 많이있던 분야에요
공방은 어느쪽이세요?

반갑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음 공방은 다닌적은 없고 원데이 클래스 이런건 몇개 해봤어요. ^^
인터넷에서 정보가 많더라구요. ^^ ㅎㅎ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빠르게 적응하시네요 ㅎ
가죽공예 응원드려요
보팅
팔로합니다 교류해요
저는 수채화 그려드리고.서평 .요리ㆍㆍ집 소개ㅎ
https://steemit.com/tasteem/@raah/tasteem-e27b22

가죽공예 응원 감사합니다 ^^
전 서울에 잠시 있을때 홍대근처에서 어반스케치 원데이 배운적 있어요. ^^
그림그리시는분들은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팔로했어요. 좋은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