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의 식탁 : 국물 떡볶이

in #kr6 years ago

 
 
 

재료 2인분
떡볶이떡 2컵
어묵 3장
대파 1대
국물
다시마육수 3컵
설탕 2큰술
고추장 2큰술
고운 고춧가루 1큰술
간장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STEP 1 떡볶이떡은 한 가닥씩 떼어낸 후 찬물에 10분 이상 담가둡니다. 어묵은 길게 썰고 대파는 어슷하게 썰어주세요.
   
STEP 2 국물 재료를 센 불에 올려 끓어오르면 떡볶이떡을 넣고 3~4분간 끓여줍니다.
   
STEP 3 떡볶이떡이 익으면 어묵과 대파를 넣고 한 번 끓어오르면 국물의 농도를 맞춘 후 불을 꺼주세요.
   
STEP 4 그릇에 담아 마무리해주세요.
    * 캘리의 식탁 레시피와 사진은 아내의 식탁(https://steemit.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떡볶이는 사랑이죠. ^^

국물 떡볶이 ! 맛있으셨겠어요 ~

(╹◡╹)정말 맛있어보이게 찍으셨네요~ 떡볶이 사먹어야겠어요...(>人<;)

와우 ~ 이정도 비주얼이면
눈으로 한번먹고 , 입으로 한번 더 먹을수 있겠네요.
정말 아트의 비주얼 입니다. 저도 오늘 한번 도전 해봐야겠어요 ~

와 떡뽁이 비주얼이~
항상 최고입니다.

ㅎㅎ 부먹이든 찍먹이든...떡볶인는 진리죠...ㅎㅎ

요즘에 떡볶이가 너무 맛있네요

뭔가 맛있어보여요. 양념이 쭉밴듯한 떡볶이네요.
레시피 저장!

ㅎㅎㅎ 재미있는 글이네요 보팅 맞팔 신청하고 갑니다!

이따 불금밤 치킨먹기로해서 배고파도 참아야지
하고 있는데...이성의 끈을 놓게하네요...으어어~~
넘 맛나보이는 글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966.64
ETH 3055.3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