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존버 앤 캘리

in #kr6 years ago

jk.jpg

존캘001.jpg

존캘002.jpg

존캘003.jpg

마나마인 코믹스를 통해 인사드리는 '존버앤캘리' 입니다

결혼했더니 배우자 품종이 돼지로 변한 가족 웹툰입니다

(캐릭터 둘 다 강아지 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이런만화넘넘 좋아요 우아아아

네네 이런 만화가 포털에도 유료 웹툰 플렛폼에서도 적합하지 않아서 잘 안 보였을지 몰라요 여기선 매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 강아지에서 돼지로.... 유쾌하네요..

단지 살이 좀 찐 설정입니다 단지...

보통 엄마쪽이... 흡... 아닙니다..
묘하게 공감가는 만화네요 ;D

따지고 보면 아빠쪽 비율이 훨씬 높다는 결론에 도달했...

잠시 주변을 둘러보니 그러하네요 ㅋㅋ

맞아여 ㅋㅋㅋㅋ 저도 엌ㅋㅋ

저의 모습을 보는것같네요.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성실연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재밌게 봐주신 이야기가 제일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캐릭터들이 유쾌하네요^^
예전모습은 찾아볼 수 없게되버린 남편분ㅠㅠ 애도를...
앞으로도 좋은 코믹스 부탁합니다!

코인 만평 만화와 존버앤캘리 그리고 다른 작가님들도 섭외 해나가면서 잘 운영해볼 생각입니다

그림체 짱 귀여워요!!!

칭찬 감사드려요!!

ㅋㅋㅋ

ㅋㅋㅋ 이거 좋은 덧글입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이야기와 그림체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 갑니다.

스팀의 연령?을 생각해서 이쪽 정도로 잡았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1
BTC 57410.43
ETH 2916.2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