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정.말 빠.르.다!

손은 눈보다 빠르죠~ btc가 비행기보다 빠른것처럼~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께요.ㅎ

감사합니다.^^ 왠지 적절한거같아서 ^^

요즘엔 3-4일 걸릴때도 있다고 합니다리플 스텔라가 빠르깅 함

ㅠㅠ 비행기도 직항이나 4시간이지 경유하면 오래걸리 .....쿨럭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그냥 봐도 재미있지만

코인에 대해서 알면 더 재밌는 걸 그리고 싶습니다.

빠르네요.ㅋㅋㅋㅋ

왠지 하늘보면 비트코인들이 떠가고 있을 듯 하군요 ㅎㅎ

구름처럼 보이시죠? 잘보시면 btc입니다

ㅋㅋㅋㅋㅋ리플은 포탈이겠군요.

순간이동~ ㅋ

웃픈현실이군요ㅜㅠ 적절한 풍자시네요ㅜ 그놈의 트랜섹션이ㅠ

전송비용도 ㅠㅠ

ㅋㅋㅋㅋㅋ 제목만봤을때는 그럴리 없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ㅎㅎㅎ
덕분에 웃고갑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많이 낚았습니다~

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 같이 웃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