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데이툰 : 노래불러요

in #kr6 years ago




이런일이...

애소 작가님이랑 노래방에 가봐야겠군요

다음회식은 노래방이다

Sort:  

ㅎㅎㅎ 아 지우고싶은 과거여.. ㅎㅎ
흘러갔는데로~ 그냥 오히려 당당하게!!^^
업봇 팔로 하고갈게요 ㅎㅎ

그냥도 창피한데 삑사리까지 있었군요.

내용도 재밌는데 만화가 진짜 생생해요ㅎㅎㅎ
요새들어 시간을 돌리고 싶을 때가 많았는데
우연히 비슷한 내용의 만화를 봐서 좋았습니다
잘보고가요!

자주 샤워하며 노래를 꽥꽥 부르는데 다행히 아직까지 저런 일은 없었군요.. 지금이라도 자제를.

으악 챙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쪽....

ㅋㅋㅋㅋㅋ 저도 노래부르다가 옆집에서 조용히하라고 소리친적이...ㅋㅋㅋ

표정ㅎㅎ

아, 정말 창피하셨겠네요. 저럴 때 굉장히 민망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486.49
ETH 3015.74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