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 ㅎ 고양이를 좋아하는
제 딸아이가 오늘 스팀잇 입문 했습니다. 기회 되시면 응원 부탁드립니다. ^^
https://steemit.com/kr/@feiroro/4wsdcq

집사보단 역시 집주인이..ㅜㅜ 또르르.ㅜㅜ

저도 우리집 냥냥이로 다시 태어나고 싶군요.... 나는 공부하고 있는데 침대에서 자고 있다니!!!ㅠㅠ 오늘도 캔따게는 웁니다.

공감백배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한주 휴가를 보내고 오니 제가 지금 딱 그래요...ㅠㅠ

오늘따라 너무 공감이 되네요ㅎㅎ

고먐미가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일하기 싫지만 일해야 보상이 오니까 일해야하지만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기 싫습니다. 아 핵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처럼 살고싶다는 생각 평소에 했는데

와이프가 일하기 싫어 오늘 때려쳤는데 다들 같은 맘이군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