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SUN】오랜만에 스팀 파워업 했어요ㅎ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파워업 했습니당ㅎㅎ
한동안 스달이 약세라 미루고 있었는데 어제 보니까 스팀보다 약간 높길래 얼른 파워업을 했습니다.ㅎㅎ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 그닥 차이도 안나지만....

드디어 스파가 70정도 되니까 보팅했을때 0.01은 뜨는것도 같고...ㅜㅜㅋ 크흡!!

좀더 열심히 포스팅을 했으면 100스파는 충분히 모았을텐데 말이죠;;;

마침 스팀가격이 하락했길래 5만원어치 구입했어요ㅎㅎ
스팀의 미래를 믿습니당~!!

9월부터 지급되는 정부보조금으로 딸 앞에 10만원씩 나오는 금액을 적립식펀드에 장기투자할까... 하다가...

내년에는 코인시장이 다시 회복될꺼라는 생각이 들어서 소액이라도 스팀에 투자해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들고있던 현금 냉큼 구입해쎼요ㅎ

소액이다 보니 파워업 하려면 이동해서 수수료도 들고, 현금화도 복잡해지는데...
스팀잇으로 옴겨서 파워업을 할 것인가...?
는 좀 고민해보기로 하고~~

짬짬이 현금 생기면 소액이라도 구입해두는걸로...ㅎㅎ

그래도 스팀 구입하고나니 다시 포스팅 의지가 불끈~!!!
1일 1포스팅을 노력해보겠어욥...ㅎㅎ

Sort:  

화이팅 힘내세요~
뉴비라서 미약하지만 힘내시라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곧 오르겠죠 🤔

ㅎㅎㅎ 그쥬...?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님의 선택이 후회없는 선택이었기를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