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부부의세계일주] 내가 만든 세계일주 지도

in #kr6 years ago

Capture.PNG

안녕하세요!
세계일주 중인 디자이너 부부 입니다.

오늘은 루트에 이어 제가 지금까지 만들어 온 세계일주 지도를 공개할까 합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모든 장소들을 기억하기 힘들어서 여행 시작할 때부터 습관처럼
다니는 곳 마다 구글맵에 저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카테고리가 여행하면서 점점 늘어서 복잡해지고 귀찮아지기도 했지만,
그래도 한번 시작했고, 습관이 돼서 지금까지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사실 제 구글맵 계정에 my place로 저장해 놓은거라 구분도 잘 안되고 해서
이번 가을쯤 부터 따로 맵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카테고리를 나눠서 보기 쉽게 만들었는데,

숙소, 레스토랑, 카페, 디자인, 명소, 쇼핑, 공항, 교통(버스, 기차역)

이렇게 7가지로 나누어서 보기 쉽게 만들었고 숙소만 보고싶을 때는 숙소만 클릭해서 보시고
레스토랑만 보시고 싶으시면 레스토랑만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아직은 미완성이지만, 곧 완성하려고 합니다.
현재 북미, 남미, 아프리카 정도까지는 완료했습니다. (부분 보완 필요)

제가 저번에 올린 세계일주 루트를 보시고 여행지가 겹치신다면, 맵에서 확인해 보세요!
제가 어디에 묶었는지 (숙소같은 경우에는 어떤 사이트에서 예약했는지 그 사이트 링크를 걸어놓았습니다.)
어딜갔는지, 뭘 먹었는지, 어디에서 쇼핑했는지 아실 수 있을 겁니다...ㅎㅎ

이 지도를 스팀잇에 직접 보이게 하고 싶었는데, 그게 잘 안되어 아쉽지만 링크로 대신합니다..

모두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디자이너부부의세계일주 구글맵

Sort:  

남아프리카가 많이 찍혀있네요 ! 남아프리카가 매력이 있을까요 ? 많이 가신것을 보니 이야기가 기다려집니다 .

남아프리카 정말 좋았습니다!
렌트카로 남아공부터 나미비아 종주해서
대략 5000km정도 밟았는데 하루 하루가 정말 다 다르고 좋았답니다 :)

너무 멋지시네요 저도 세계일주하는것이 꿈이예요 ^^

부부끼리 세계일주 중 이시라니 정말 부럽고 대단한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도 만들어 공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맙습니다 :)

우와- 정말 멋지게 사시는군요! ㅎ
각 지역 곳곳마다 있었던 이야기들이 기대가 되는군요. : )

각 지역마다 세세한 이야기는 네이버블로그 위주로 하려하고 스팀잇에서는 제가 자유롭게 유익한 정보 공유하고 간간히 제가 여행하면서 느낀 것들 써보려합니다.
블로그가 궁금하시다면 방문해 주세요!

https://blog.naver.com/momento_studio

이 포스트는 OCD 팀에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추가 보상의 기회도 늘어나고 OCD 팀이 게시물 사진을 모음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OCD팀을 팔로우하면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다른 좋은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투명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ocd가 이 게시물을 하고 리스팀하기를 원하면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세요. 첫 태그가 아니어도 됩니다. 저희는 이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들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할 겁니다. 화이팅.

널리 퍼져서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좋겠네요. ^^

정말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

세계여행 정말 멋집니다!!
@momento님 글 응원하면서 대리만족할테니 많은 이야기 들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