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부부의세계일주] 캐나다 로키 산맥 영상 모음 - Canada Rocky Mountain Movies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세계일주 중에 가장 좋았던 곳.
캐나다 로키산맥 영상 모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세계일주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은 어디냐고 물어보는데,
저는 그 중에 가장 좋았던 곳을 꼽으라면 저는 로키산맥이라고 항상 대답합니다.

그 곳에서 찍었던 영상들을 한데 모아봤습니다.

밴프, 재스퍼 등 쭉 올라가며 만났던 곳들을 차례대로 감상하시면서 조금이나마
그 감동을 함께 했으면 합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는 올해 5월 말이었습니다.
이제 막 눈이 녹아내리는 시기이자 봄이 시작되는 시기였기에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 밴프 곤돌라



  • 존스턴 캐년



  • 글레이셔 스카이워크


    • 말린 캐년



  • 재스퍼 스카이트램




  • 세계적인 여행지이자 꼭 가봐야할 여행지 BEST 1에 뽑힌 캐나다 로키 산맥.
    저도 다시 보니 정말 아름다웠던 시간이라고 생각 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캐나다 로키산맥에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더 많은 포스팅 부탁드려요)..(

    네 고맙습니다! 분발할게요ㅎㅎ

    현장감이 살아있어서 참 좋네요 : 0

    로키산맥의 눈이...
    마음을 따뜻하게하는 노래랑 함께
    눈물나오게 하네요 흐헐헝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