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부부의세계일주] 북미 여행지 베스트 5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부부의 세계일주 입니다 :)

오늘은 북미에서 가장 좋았던 5군데를 뽑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북미는 정말 볼 곳들도 많고 워낙 넓어서 사실 어딜가야하지? 고민 많으실텐데요.
그 걱정 싹 덜어드리고자 오늘 북미 베스트 5 여행 장소 알려드립니다!
 
 
 
 
 
●그랜드캐년보다 엔텔롭캐년
 
2208_400.jpg 
164058744316.jpg
 
그랜드 캐년도 정말 좋지만, 엔텔롭캐년이 저는 더 감명 깊더라구요.
그랜드 캐년은 정말 넓고 제가 작아진 느낌. 하지만 그런 느낌보다 엔텔롭 캐년은 정말..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직접 그 협곡 밑으로 내려가서 물살이 쓸어내린 자국들을 보고 하늘을 보자면 정말 신이 만든 것 같은 곳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래요~
 
 
 
 
●샌프란시스코
 



 
저는 샌프란시스코에 두 번 다녀왔는데, 처음에는 관광지만 돌고 미국 느낌~ 이렇게 생각했는데,
미션 스트릿이라고 디자인, 빈티지, 소품샵들이 쫙~ 모여있는 곳이 있어요.
제가 북미 다니면서 가장 좋았던 샵들이 있는 곳이에요!
영상으로 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포틀랜드
 



 
포틀랜드는 정말 비가 온 뒤에 맑은 날의 느낌이랄까요.
도시가 차분하고 아름답고 평화로운 느낌이었어요.
게다가 캠핑 족들에게 유명한 펜들턴 브랜드의 도시이기도 하지요.
저희도 여기서 펜들턴 옷과 가방을 득템했답니다..ㅎㅎ
그리고 파타고니아의 본 고장이기도 해요!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셔요~ 참고로 오레곤주는 택스가 없답니다 :)
그래서 더 쇼핑하기 좋지요

●캐나다 로키 산맥
 




 
제가 세계일주 하면서 가장 자연이 좋았던 곳을 꼽으라면 바로 로키산맥입니다!
넓고 넓은 산맥들이 눈앞에 펼쳐지면서 숙소에서 창문만 열면 정말 그림이 펼쳐지는 곳이었어요.
밴프와 재스퍼 쪽에 온천도 있는데 설원을 바라보며 밖에서 온천을 하는 그 기분..
핫스프링스 앞에는 양 때도 있고 순록도 있고..정말 자연친화적인 곳이었어요.
숙소 앞에서도 순록과 양들 그리고 여우도 볼 수 있었구요..ㅎ
다음에는 가족과 꼭 함께하고 싶은 곳이 로키산맥이랍니다.

●올랜도에 있는 매직 킹덤
 


 
이 곳은 나중에 아이가 생기면 꼭 데리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솔직히 놀이기구는 성인들에게 그닥.. 뭐 엄청 무섭고 신나고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몇 개 없지만요,
밤에 펼쳐지는 불꽃놀이는..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프로젝션 맵핑을 이용해서 매직킹덤에 있는 그 성이 디즈니 캐릭터 들로 맵핑되고 스토리가 이어지면서 불꽃놀이도 함께 진행돼요. 그래서 더 감동적이고 멋지고 화려한 것 같아요.
조금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감동적인 그 곳이었습니다!

Sort:  

여행은 한권의 책이다.
저도 여행 좋아하고 많이 다녔는데...♣️
새로운 곳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Always wanted to explore that canyon. Hopefully I can one day!

엔텔롭캐년이란곳은 처음들어보네요! 배경화면에서나 볼법한 사진이라 깜짝 놀랐습니다 :)

와~ 로키 산맥의 구름 여행 가고 싶네요 ㅋㅋ

보기 좋게 동영상까지 올려주셨네요. 잘 보았고 그냥 바람부는대로 떠나고 싶습니다.

정작 저는 미국에 20년 넘게 살고 있는데 못가본 곳 투성이이고 @momento 님께서 훨씬 더 경험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팔로우도 보팅도 하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여행기 읽는 것을 끔찍히 좋은데 좋은 분을 또 한 분 발견한 것 같아 기쁜 마음입니다.

이상하게 몇분째 보팅을 해도 빙글빙글 돌기만 하고 보팅이 완료되지가 않네요. 뉴비라 그런지.. 이미 몇번 시도를 했는데 이상하네요. 다른 글들은 문제없이 보팅이 되는데 말이죠. 7일이 지나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