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단횡단 하다가 갑자기 사라진 사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어제 실제로 있었던 일을 글처럼 적어볼게요~!

city-1487891_1920.jpg

평소보다 빨리 차를 타고 집으로 향했다 노래를 들으며 기분 좋게 집으로 가고 있는데 멀리서 한 아저씨가 무단횡단하는 것이 보였다 그 구간은 신호가 걸리지 않아 차들이 쌩쌩 다니는 곳이었는데 그런 곳을 과감하게 무단횡단하다니 상당히 상남자거나 보험 사기를 노리는 것 둘 중 하나겠지...

사고가 났었던 트라우마가 있어서 조금 두렵긴 했지만 그 아저씨는 분명히 내 차를 보면서 건너오고 있었다 그래서 멈추겠거니 했는데 아저씨는 계속 날 쳐다보면서 발은 멈추지 않았다 한걸음 한걸음 내 차와 아저씨의 거리는 불과 1미터 정도...

그럼에도 아저씨는 멈추지 않고 계속 건너오고 있었다 그제서야 위험함을 느낀 나는 황급히 옆으로 차를 피하고선 "미친 X 인가 진짜!!!"라고 소리치며 백미러를 봤는데 그 도로에는 아무도 없었다 심지어 뒤에 따라오던 차조차 보이지 않았다 헛것을 봤다기엔 너무 생생했고 잠깐 본 게 아니라 나도 그쪽을 계속 보며 가고 있었다 그건 대체 무엇이었을까?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헉. 모처럼 심야 스팀잇인데...! @@
초현실적인? 일들이 전혀 없진 않은 듯. 어쨌든 보양음식 드시는 게 좋겠습니다~

그때 몸살끼가 있어서 헛것을 본거겠죠?.. 흠흠..

모모꼬님.. 실환가요?.. 너무무서워요...
뭐죠?.. 다른 차원의 공간이었던건가요??..ㄷㄷ

실화에요~ 바로 뒤에 따라오던 차도 사람도 정확히 봤는데 갑자기 지나가는순간 아무도 없더라고요....

오밤중에 소름돋았어요.. 정말 무섭네요..ㅠㅠ 운전 조심하셔요 모모꼬님..ㅠㅠ
차사고는 정말 한순간이에요.. 찰나의 순간..

맞아요.. 경험해보니 정말 손이 떨리고 어우... 다시는 그런 경험 하고싶지 않네요 ㅠ

뭐죠? 실화인가요?

정말 실화에요! 거짓 1도 없는 저도 어리둥절하네요

컥... 무섭네요. 앞으로 그길 다니실 때 괜히 섬뜻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또 나타나면 상향등 확 날려버리세요. ㅋㅋ

엄허나 ㅋㅋㅋㅋ 다음에는 무단횡단 못하게 참교육을 해야겠어요!!!

이젠 귀신들도 교통 법규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인정합니다 사람 놀래키고 있어 짜씪들!!

어제 실제로 있었던 일을 글처럼 적어볼게요~!
어제 실제로 있었던 일처럼 글을 적어볼게요~!
어제 실제로 있었던 글을 일처럼 적어볼게요~!
어제 실제로 있을법한 일을 글로 적어볼게요~!
아.. 정답은 뭡니까.. 모모꼬님 너무 무서워요~!

저도 정말 알고싶네요... 도대체 무엇인지 그 사람은 분명 저를 계속 쳐다보면서 아무일 없듯이 건너고 있었어요 정말 그대로 갔다면 박았을정도로 가까운 거리였고요..

뭔가요? 꿈인가요?

꿈이면 좋겠네요 하지만 실화입니다 정말 있었던 일이랍니다!

글 읽고나서 온몸에 닭살 돋았어요😭😭😭

오호 무서운 이야기 같나봐요 전 당황스러운 일화정도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모모꼬님 오늘 잠 못주무신다에 한표...^^

저도 못잔다에 두표... ㅠㅠ

전 공포에 익숙....한가봐요 무섭다는 생각은 안들고 어리둥절합니다 @_@

가끔 헛게 보이는 경우는 제가 어릴때 좀 그랬는데~
몸 보신 하시고 기를 충전하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

그날 제가 좀 몸살끼가 있어서 컨디션이 많이 안좋아서 그런가봐요!

모모꼬님?? 화들짝 놀래서 졸다가~~
저도 소름돋아요}}}}}}}}}덜덜

허허 무서운 내용이였나요? 전 아직도 의문이네요 그 상황이..

저도 비슷한 경험 있습니다. 비오는 밤 운전 중이었는데 6차선 한 가운데에 서서 저를 똑바로 노려보던 남자가 있었습니다. 황급히 피했는데 생각해보니 거기는 사람이 서 있을만한 장소가 아니었습니다. Momoggo님도 그렇고.. 귀신이었던 걸까요?

저랑 비슷한 경험을 하셨군요 분명 무언가를 잘못본건 아닌데... 정말 귀신인걸까요? 만약 귀신이라면 그렇게 뚜렷하게 보이는게 신기하네요 ...

꺅! 이게 더 무섭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