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스팀잇의 매력이란? 댓글로 말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최근 포스팅 2개는 내일 보팅 하겠습니다 ~ ^^ 생각보다 많이 밀렸더군요..
오늘 프로젝트는 '스팀잇의 매력은 어떤 것이다'라는 것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예 ) 스팀잇은 다양한 사람들을 볼 수 있어서 좋다

(※ 신청해주신 분들에게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단, 너무 성의 없는 글 제외))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모르겠는 것들 궁금한 것들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Qna서포터즈들이 슝슝 나타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Qna서포터즈를 도와주시면 보팅이 퐝퐝★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모모꼬를 만날 수 있다 !

헐...ㅋㅋㅋㅋㅋㅋ 감동입니다!

미운 오리새끼당 >.<;;
때릴수도 버릴수도 이뻐할수밖에 없는~매력
골치덩어리ㅋㅋ

자식같은 존재인가요?!ㅋㅋ

POB(Proof of Brain)이 아닐까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오호 이러한 용어까지 +_+

스팀잇의 가장 큰 매력은 소통과 보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웃들과 댓글로 소통하고 포스팅을 통해 대화하면서 보상까지 부수적으로 따라오니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이렇게 취미삼아 하면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건 없지요 ~ ^^

스팀잇의 매력은 배움이다.알지 못했던 여러가지를 스팀잇을 통해배웁니다.코인,정치,경제,투자 등 배울게 넘 많더군요^^

맞아요 저도 전혀 몰랐던 것들을 알가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스팀잇은 박물관이다. 박제되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정말 박물관이네요 흑역사일지 영광일지는 두둔!

스팀잇의 매력이란 보상 그리고 나와의 약속?
스팀잇 가즈아!

크.. 보상 빠질 수 없지요~!!

역시 스팀잇의 매력은 한마디로 하자면

“소통과 그에따른 보상이죠!”

오호 이러한 의견이 많이나오네요 저도 이게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티밋의 매력은 다양성이다.

정말 스팀잇은 알면 알수록 끝이 없지요!!

스팀잇의 매력이란?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가능 하는것
친구 형 동생을 만들 수 있는 점
소통을 할 수록 보상이 따라옴
모든글은 박제

오호 박제도 매력인가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