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행복이 가득한 스팀잇 그림판 대회 우승자 발표 (총상금 55SBD)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입니다! 일주일 전에 개최한
누구나 공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팀잇 그림판 대회 (총상금 40SBD)
처음에는 호응이 좋지 않았지만 스티미언분들이 리스팀을
해주시는 덕분에 다양한 분들이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정말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자 이제 그림판 대회 참가자를 먼저 한번 볼까요?! 두그두그

● 이벤트 참가자(총 15명)

@korealemon @daisykyoung @jangkeum @jwonder @y4nga @ysju1201 @luvmin @moondal @dreamingmuggle @asinayo @yourhoney @compos.kjy @bellsound @dorothy.kim @yeoreum

참여해주신 15명의 스티미언분들 열심히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품소개


@asinayo님의 작품
@asinayo.jpg
설명.jpg

그토록 원하시는 해외여행을 가서 산 정상에서 소리를 지르면 얼마나
짜릿할까요? 그때의 감정이 마치 그림에 녹아 있는 것 같습니다
보람차고 삶의 활력이 될만한 정말 멋진 미래인 것 같습니다^^


@bellsound님의 작품
@bellsound.jpg
설명.jpg

현실적인 그림이네요~ 그래도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한다니
평범하지만 아주 멋진 일이지 않을까요? 표현 방법도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 작품이었습니다!


@compos.kjy님의 작품
@compos.jpg
설명.jpg

미래에 아이와 자신의 원하는 삶을 개성 있게 표현해주셨네요
설명만 봐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랄까요?
행복이 가득한 느낌의 작품이었네요!


@daisykyoung님의 작품
@daisykyoung.jpg
설명.jpg

여행을 엄청 좋아하시나 봐요! 맨날 여행을 다닌다면 정말 삶의 여유를 느낄 수 있고
매일매일 새로운 것을 접한다는 생각에 두근두근해서 재밌을 것 같네요!


@dorothy.kim님의 작품
@dorothy.jpg
설명.jpg

돈도 친구도 일도 가족도 다 가지는 욕심쟁이!
하지만 그만큼 모두 소중히 여기시니 생각하는 미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 시간표대로 이루어진다면 매일매일이 행복한듯싶습니다~!


@dreamingmuggle님의 작품
@dreamingmuggle.jpg
설명.jpg

이것은 스티미언분들의 모두의 꿈이겠지요?
스팀잇이 타 SNS를 누르고 정점에 오르는 날
그날은 저희 모두가 부자가 돼있겠죠? 정말 멋진 미래입니다!


@jangkeum님의 작품
@jangkeum.jpg
설명.jpg

최첨단 기술이 도입된 미래를 생각하시고 그린 작품 같습니다
첨단 기술과 자연의 조화라 신박한 생각이네요
꿈의 집에서 스팀잇을 설계하신다니 멋진 미래입니다!


@jwonder님의 작품
@jwonder.jpg
설명.jpg

소소하면서 가장 가까운 미래를 그리신 것 같습니다
애완견을 많이 아끼시고 사랑하는 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빨리 날씨가 따뜻해져서 그날이 오기를~!


@luvmin님의 작품
@luvmin.jpg
설명.jpg

역시 스티미언답게 스팀잇 활동의 미래를 그려주셨네요~
고래가 되는 미래라니 저도 그 꿈에 동참하겠습니다 흐흐..
플랑크톤은 스폰지밥의 캐릭터로 귀엽게 표현해주셨네요


@moondal님의 작품
@moondal.jpg
설명.jpg

디자이너로써 활동하는 자신의 모습을 표현해주셨네요
작업실을 가득 채운 그림들과 그것을 그리는 표정이
자신의 일에 만족하며 하는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y4nga님의 작품
@y4nga.jpg
설명.jpg

코인 시장 떡상으로 자신의 드림카인 재규어 오너를
사시는 것을 그림으로 표현해주셨네요 역시 남자라면
누구나 드림카 하나쯤은 마음에 담아두고 있지요~!


@yeoreum님의 작품
@yeoreum.jpg
설명.jpg

떡상으로 인한 인생역전을 그려주신 것 같네요~
저 때의 감정이 생생하게 전해오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섬세하게 그림자까지 표현을 해주시다니!


@yourhoney님의 작품
@yourhoney.jpg
설명.jpg

심플하고 강렬한 느낌의 작품이네요
오만원짜리로 똥을 닦으시다니 상상만 해도 후덜덜합니다
만수르급 부자가 되는 미래를 재밌게 표현하셨습니다!


@ysju1201님의 작품
@ysju1201.jpg
설명.jpg

저도 해본 생각인데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렇게 살면 정말 맘 편히
스트레스 없이 살 수 있겠네요~! 언젠간 이런 세상이 오겠죠?


@korealemon
@korealemon.jpg
설명.jpg

가족의 미래도 스팀잇의 미래도 둘 다 생각해주신 그림
보는 내내 그림에서 따뜻한 느낌을 받아서 웃음이 나오네요
가족과 함께 스팀잇 대화 곧 이루어질 미래이지 않을까요?


작품들.jpg

총 15명의 스티미언분들의 작품을 보셨는데 어떠셨나요?
그림판이라는 제한적인 툴에서 이렇게 멋지게 미래를 표현을
해주셔서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몇 분들은 흑역사라고 말씀하셨는데 한 사람의 미래가 녹아든 작품을
과연 누가 흑역사라고 생각을 할까요? 전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모두 수고하셨다는 말 한마디씩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edals-1622902_1920.png

  • 1등(1명) : 20 SBD
  • 2등(1명) : 10 SBD
  • 3등(3명) : 5 SBD
이제 이 멋진 작품 중 1, 2, 3등을 발표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과연 1, 2, 3등 그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두그두그두그!!

● 3등

@dorothy.kim
3등1.jpg

@yeoreum
3등2.jpg

@asinayo
3등3.jpg


thumb-489516_1920.jpg

@dorothy.kim @yeoreum @asinayo
세 분 너무 축하드립니다 짞짞짞!
3등 고르기가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아주 약간의 차이로 때문에
떨어지신 분들도 많죠.. 여유가 있다면 다 드리고 싶지만 제 형편상
3등을 한 명 더 늘리는 게 한계였습니다ㅠㅠ


● 2등

@korealemon
2등.jpg


thumb-489516_1920.jpg

@korealemon님 2등 너무 축하드립니다 짞짞짝!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이었습니다~ 가족과 스팀잇의 미래를
소소한 일상으로 표현하시는 것이 의미 있게 보였습니다~!
행복은 가까이 있다고 하지요~?


작품들.jpg

대망의 1등의 주인공은 ?!?! 두그두그두그두그두그!!


● 1등

1등.gif

@moondal님입니다!!

짞짞짞 1등 너무 축하드려요 처음 이 작품을 봤을 때 정말 그림판인가?
인증 스크린샷을 몇 번이고 봤습니다 얼마나 열심히 그리셨는지 보이지 않나요?
색감도 엄청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장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생각해서
1등으로 선정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일주일간 진행된 스팀잇 그림판 대회가 마무리됐습니다
처음에 대회를 열게 된 계기는 저만의 대회를 만들어 보고자 했었는데
생각보다 잘 풀리지 않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홍보도 했고요
하지만 주위 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아마 대회가 이렇게까지 진행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참여자분들 모두 이번 계기로 미래의 꿈을 다시 한번 생각하며 그 목표를 향해
힘내시고 꼭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참여 해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스팀잇 그림판 대회 우승자 발표를 마치겠습니다~!

상을 받지 못하신 분들에게 참여상 1 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혹시 참여자분들 중 제가 만드는 배너 또는 대문이
마음에 드신다면 제가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momoggo 대문(@surfergold).png


  • 상금 모두 지급완료!(한분은 실수로 잘못보냈네요 ㅋㅋ 저런.. ㅠㅠ)

제목 없음-1.jpg

Sort:  
@momoggo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asinay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3등이라니ㅠㅠ우엇! 생각치도 못했는데 감사합니다!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아그리고 액자만드신건가요 참 잘만드셨네요^^

ㅎㅎ 간단하게 목업했답니다! 3등 너무 축하드려요!!

와 ㅋㅋㅋㅋㅋ 다들 밥먹고 그림판만 하셨네. 당첨은 안됐지만 당첨자들 모두 축하드려요!

장금님의 작품도 기억이 많이 남아요 .. 신박한 미래를 그려주신분이였는데
다른분들의 완성도나 재미쪽에서 조금 밀려서 아쉽습니다 ㅠㅠ
여유만 있다면 3등 한분 더 해서 3등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흑흑..

괜찮습니다. ㅋㅋㅋ모모님의 대회에 참가할 수 있었다는거에 의미두고 영광으로 생각할게여!
다음에도 재밌는 이벤트 기대할게요 ㅋㅋㅋ
이벤트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요~!

다음에도 좋은 작품 기대해도 될까요?ㅎㅎ

다음번엔 더 열심히 해보도록 하죠 ...ㅋㅋㅋ 사실 저건 30분도 생각안하고 채색도 귀찮아서 이쯤이면 되겠지 한건데 이래 고수가 많은 줄 몰랐네요...ㅋㅋ 다음에도 좋은 이벤트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깜짝 놀랬어요 ㅎ 첨에 장금님 작품보고 우와 신박하다 생각을 했는데 다른분들도 장난아니더라고요 ㅎㅎ

그러게요.ㅋㅋ 다른분들이 장난없네요. 쳇... 근데 1달러는 뭐죠??제게 1달러 보내셨던데 잘못보내신건가요?

참가해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로 보내드렸어요 ㅎㅎ 가진게.얼마없어서 1스달뿐이네요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이벤트가 후다닥 지나가 버렸네요 당첨 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허헝 괴물군님은 이벤트를 못보셨다니 ㅠㅜ

모두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와 금손 진짜 대박!!그림판으로 어떻게 저리 그리지 싶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쵸 저도 처음보고 정말 놀랬어요 ㅎㅎㅎ

이럴 수가... 머리털나고 그림그려서 상받은거 처음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그림그려서 정말 해외여행가겠네요
제 정성을 알아봐 주셨군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재미있고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그렸는데 당선까지 ㅠㅠ
오늘은 제 기념일로 정해야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참여하시느라 수고하셨고 당선되신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홍보해

ㅎㅎ 아시나요님의 열정이 그림에 한가득 담겨있는 성과가 아닐까요?
당첨 축하드립니다~!!

우어어어ㅜㅜ 2등 이라니!! 2등 이라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순간 떠오른 미래를 그려 보낸건데 귀한상을 받게 되네요
행복합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따뜻한 미래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그림판으로 그리신거라 놀랍니요 ㅎㅎ한번 몰러기서 구경해야겠습니다

그쵸 한분 한분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자신의 생각을 저 어려운 그림판툴로 표현하시다니 ㅎㅎ

wow... 이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요즘 이사때문에 몰랐어요 ㅠㅠ 아쉽아쉽 그림판인데 다들 엄청 멋진 작품을 ㄷㄷ
그리고 모모꼬님의 작품 설명 그림과, 그림을 액자속에 넣은 게 엄청 멋있어요!! 따봉 1000개 드리고 싶다...

오오옹 엄청난 칭찬을 너무 감사해요 ㅎㅎ
핑크피크님도 참여하셨다면 엄청난 작품이 나왔을텐데 아쉽습니다!

우왕!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