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밭의 싱그러운 아침!!

in #kr5 years ago

녹차밭의 싱그러운 아침!!

보성녹차밭-16.jpg

안개속에서
모습을 보이는 녹차밭은 이슬머금은 싱그러움 그 자체였다.

보성녹차밭2.jpg

캄캄한 새벽
높은 곳을 향하여 불빛하나에 의지하며
숨을 몰아 마시며 전망 좋은 곳에 자리잡고
따스한 커피 한모금에 몸을 녹여본다.

오늘도 이렇게 아름다운 아침을 맞이 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름다운 한폭의 동양화네요~

새벽안개가 더 멋진 작품을 만들어주었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보팅 감사감사~~

와... 멋진 풍경입니다
작은 폰으로 보는게 안타깝네요
출근해서 모니터로 봐봐야 겠습니다

이 공간에 사진을 올릴때마다 안타까움이 작게 보여진다는거~~!
좀 속상한 부분이에요.ㅠㅠ

헉, 현실인가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보클!

현실~~ㅎㅎ
보클 감사합니다.

대박이네요 사진이 안개가 진짜 멋있게 깔린거 같아요

안개가 도와주는 멋진 날이였습니다.
방문 글 감사합니다.

이거 그림 아니죠? ㅇ_ㅇ 대박이네요.

사진!!!...그림?ㅎㅎ
방문댓글 감사합니다.

한 폭의 그림이다. 가 이럴 때 쓰는 말이네요. ㅎㅎㅎ
예. 감사합니다.

와 직접 찍으신건가요? 멋지네요~!

직찍 맞아요.
멋지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monarija620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9을 보팅해서 $0.004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34번 $24.202을 보팅해서 $22.66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