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나폴리

in #kr6 years ago (edited)

_MG_0090-16.jpg
_MG_0093-16.jpg

오랫만에 좋아하는 야경을 접한 날~~

매직 시간을 넘겨서 하늘 빛은 어두웠지만
무지개빛깔로 변화무상하게 불빛들이 아름다웠다.
추위도 잠시 잊는 순간!!!
야경에 매료되었었다.

Sort:  

해가 질 무렵에 보면 진짜 예쁘겠어요~ 겨울에 통영한번 놀러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통영에는 볼거리, 먹거리도 많으니 여행하시면 좋을거에요.

통영 안가본지 한참되었네요. 경치좋은 횟집에 앉아서 소주한잔 먹고 싶네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보팅합니다.

바다가 있으니 경치는 말할것도 없으며
싱싱한 해산물도 가득~~
횟집에서 소주가 빠지면 아니되죠.ㅎ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색이 정말 다양하군오

요즘 조명기술이 발달되어 아름다운 대교들이 너무 많아졌어요.
전국 대교 야경을 다 담고 싶어요.

통영 여수야 기다려
내가 언젠가는 간드아 ㅠ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

여수 밤바다~~
달려야는데 시간이 안되네요.ㅎ

직접찍으신거에요? 아름답습니다~

뽀돌님 여기 올리는 사진들은 모두 제가 찍어 올릴거에요.ㅎ
이 야경 또한 제 작품이구요.ㅎㅎ
이뿌죠?

통영이 그렇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조명도 이쁘게 잘 되어있고 사진이 멋집니다 :)

볼거리 먹거리 일정 잡으셔서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거에요.

통영은 안가본지가 35년이나 넘었내요.

힐링여행 강추드립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