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인사드립니다. 게임개발자 @monqutese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ONQUTESE입니다.

한달정도 눈팅만 하고 놀다가 첫글을 남깁니다.
3월 1일에 글을 남기려 했는데, 급하게 여행을 다녀오느라 늦었네요.

직업은 게임회사 3D배경아트작업을 10년넘게 해오고 있구요.
게임전반 환경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어려우니 그냥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입니다.

따라서 개인 작업이나 프로세스 등을 기록해두려고 아이디를 만들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짬짬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사는 식물기르기, 여행가서 맛난거 먹기라서
식물, 먹거리와 여행 사진이 주로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직업이 직업인지라 게임쿠폰이 여기저기 많이 들어와서
종종 나눔작업도 진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Sort:  

포스팅 기대 하겠습니다 스팀잇오신걸 환영해요!!~

넵!!! 자주 못올리더라도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Boost Your Post. Send 0.100 SBD and your post url on memo and we will resteem your post on 5000+ followers. check our account to see the follower count.

안녕하세요 @haedale [해달이] 입니다
식물 기르시는거 포스팅 기대됩니다
식물쪽은 제가 알지못하기도 해서요!!
또 게임 쿠폰도.....기대가 되고요 ㅎㅎ
자주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아 저두 그렇게 잘기르는건 아니지만,
성장기 위주로 올릴 것 같아요!!

게임개발자시군요 ㅎㅎ 식물 성장기 기대되네요

넵!!!! 봄이 오고 있어요

만나서 반가워요
게임 업계 시군요 ! ㅎㅎ
가입 환영해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식물에 대한 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재미있는 포스팅을 기대할 수 있는 직업을 가지로 계시군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꾸준히 활동 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할게요.ㅎ

반갑습니다!!!! 좋은 내용으로 채울 수 있게 노력할게요

반가워요~ 팔로보팅할게요 ^^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했어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