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TALE illustration / 언더테일 일러스트 모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moondal 문달입니다!

제 목표가 1일 1그림.....이였는데 현생도 있다보니 잘 안되네요 흑흑...ㅜㅜ
제가 손도 느리고 색 고민도 많이해서 그림 그릴 때 시간도 많이 걸리고..
손이 빨랐으면 좋겠어요 주륵..

그래서 이번에는 예전에 '언더테일'이라는 인디 RPG게임에 푹 빠졌을 때
그렸던 그림들을 올려볼까해요!
엄청 유명하죠!! 브금도 멋지고 재밌고 ㅎㅎ 요즘 다시 하고 있답니다! 못해보신분듣 꼭 해보셔요! 추천~!

예전 그림들이라 지금이랑 그림체, 채색법이 너무 달라졌다는 걸 느끼겠더라구요...

샌즈S2프리스크.jpg

귀여운 프리스크과 샌즈 ~!!

샌즈프리2.jpg

샌즈와 프리스크!

xx.jpg

오늘은 어떤 옷을 입어야할까? 고민하는 프리스크!

의지충만.jpg

샌즈인형 꼬옥...

sens.jpg

열심히 채색했던 기억이 나는 샌즈 전신샷!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합작도 했었어요 :) 메타톤/언다인/샌즈

3합작.jpg

은민언니프리스크.jpg

프리스크(feat.차라)

샌즈2.jpg

스왑샌즈/샌즈/언더펠샌즈 다른버전들의 샌즈들!

언펠샌.jpg

언더펠샌즈 의인화! 낙서로 슷스스슥

은민언니 리퀘.jpg

good night kid- :)

할로윈언텔.jpg

마지막으로 언더테일 그림 중 제일 최근에 그린 할로윈 언더테일~!

폰으로도 그렸던 그림들도 있을텐데 어디갔는지 안보이네요 ㅠㅠ
예전 그림들을 다시 보면.. 정말 부끄럽고...많이 달라졌다는게 보이네요 ㅎㅎ
어떤건 지금보다 더 잘그리는것 같고.... 어째서지

오늘은 스크롤이 다른 때보다 긴 것 같네요!!! 항상 제 그림 봐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0^*

Sort:  

와아 금손님 엄지척입니다!1일1그림이라니 매일보러와야겟네용!ㅇㅂㅇb

헠 감사합니다!!! 1일1그림... 허윽 ㅋㅌㅋㅌ ㅠㅠ 할...할 수 있을거에요!!! !!!아자!!(?)

아~ 언더테일 아시는구나 ㅋㅋㅋ

언더테일 ㅜㅠㅠ 명작이죠 ..브금이 너무 좋아서 작업 할 때 마다 들어요!

낯익은 그림들이 몇개 보인당!! 이런 글은 ~ @홍보해

고마워요~!! 예전 그림이라 그럴거에요 ㅎㅎ

언더테일 해보고 싶은 게임이였는데 막상 하려니 손이 안가네요 ㅠ

헉ㅜㅠ ㅠ 그렇군요... 생각났을 때 한 번 해보시면 재밌을거에요+_+!!

아껴두신 그림 대방출의 날이네요 ㅎㅎ.
첫번째 그림이 인상적이네요.
한편으로는 변태가 ..
한편으로는 그냥 순수하게 노는구나 싶기도 하구요. ㅎㅎ

오늘 감상 잘했습니다.!

헉ㅌㅋㅌ그렇게 보였다니! 저도 다시보니 그런 것 같기도하구.. ㅠㅠㅎㅎ
더 더 옛날 그림을 올리기엔 흑역사라 도저히 못올릴 것 같더라구요 ;ㅂ; 헤헤..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허윽 심장이... 샌즈 인형 안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그림들이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너무 좋아요!!
언더테일이라는 게임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문달님 그림 만큼이나 매력적인 게임일 것 같아요 :)

ㅠㅠ으아.. 칭찬 감사합니다!!!!! 정말 기뻐요 8ㅂ8!! 게임도 정말 재밌어요!
그림러 문달은 좋아하시는 분들덕에 덩실덩실~!! 또 열심히 그림그릴 수 있을 것같아요!!! ^0^

너무 이뻐요 메일 놀러올게요^^

어서오세요!! 반가워요 ^0^* ~!!!!

헛 역시 문달님 대단하십니다!!

!! ㅠㅠㅜ르바님!! 항상 감사드려요!!!~!~꼬옥!

헐 ... 일러스트 존예인데요?? 능력자...

헉..모모꼬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예전그림이라 쑥쓰러워요 헙헛..!!!!

전 캐릭터가 약해서 그런지 잘그리시는분들보면 감탄나와여 ㅎㅎ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헉 항상 수고많으셔요!!! 1일 1회 그림...아자자!!! 보팅 감사드려요8ㅂ8 짱짱!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05.45
ETH 2999.2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