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파워 충전!!

in #kr6 years ago

1.jpg

@kanmiso님이 제공해주신 배경화면입니다!!(내가지은제목:천국으로 가는길)


보팅파워를 충전하려고 쉼스팀을 시전하려고 하는데... 이게 생각만큼 쉽지않다...

글을 읽고 댓글만 달기도 쫌 그래서... 읽고 그냥 나오는 상황이 계속된다...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하다...

스팀파워 충전을 진지하게 고려중이다~ 기회가 될때, 스팀이 저렴할때, 여윳돈이 생겼을때

과연 그럴 때라는 순간이 오기는 오는 걸까?!

이더가, 이오스가 폭등했을 때...

ㅋㅋㅋㅋ 알수가 없다~~

이렇게 또 하루가 흘러가겠지...

Sort:  

대문으로 사용하니깐 더 느낌있는데요 ^^

@kanmiso님께 감사하네요... 컴퓨터 바탕화면으로도 사용중이랍니다~

부담을 내려놓으세요~ 어차피 정답은 없습니다~ ^^

토포로님... 정답은 로또아닌가요?! ㅋㅋㅋㅋ 넝담이었습니다!!
꿈자리가 좋았는데~~

정답은 맞죠!! 맞추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