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고잡이] 임창정 - 오랜만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nm00n입니다. 오늘날씨 참덥군요~ 오늘은 임창정의 노래 한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이야는 임창정이 은퇴를 선언한 이후 다시 가요계에 컴백하며 선보인 곡입니다. 노래제목이 기가 막히네요~ 그렇지만 가사 내용은 헤어진 연인을 다시 보게된 한남자의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입니다.

임창정이 출연했던 히든싱어를 우연히 다시보게 되었는데... 이 사람 참 매력적인 사람 같습니다. 은퇴를 선언했었던 순간에 대해서 많이 후회하고 있더라구요. 끝을 맺는다는 결단을 내린다는게 쉬운일은 아니겠지만 쉽게 입밖으로 내서는 안되는 말인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직전 포스팅이 김민종의 노래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 어떻게 우연스럽게 그렇게 되었네요...

더운날씨 건강관리 잘 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오랜만이야 진짜 명곡이죠...가사가 정말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한 느낌을 줍니다 안 들어 보신 분들 꼭 들어보세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그당신 몰랐는데.... 제목한번 정말 기가 막히네요! ㅋㅋ
오랜만에 오랜만이야 듣고 갑니다~ ㅎㅎ

오랜만이야 참 오랜만이죠!! 독거님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 하세요~

이거 오래전 노랜데.. 완전 좋아요 이노래
제 플레이리스트에도 있어요ㅋ

제 플레이 리스트에도 있답니다~!! 임창정은 정말이지 히트곡의 보고 같은 사람인것 같습니다~

임창정 주연 영화도 참 재밌는게 많았는데. 이노래 참 오랜만이네요.ㅎ

저는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이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현주~~~"

믿고듣는 창정이 형이죠!!

갓창정인가요~ 한동안 임창정노래 포스팅좀 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