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스팀]점심부터 갈비집 냠냠~♥

in #kr7 years ago (edited)


어제는술을 많이 먹어서 고기가 안땡겼지만 ...
전고기를 사랑한답니다 ㅎㅎ 점심은 세종시 조치원쪽에 갈비집으로 갔어요 ~


빠른 고기굽기스킬 ~! 고기잘굽는데 ㅋㅋ


오후 2시가 되었는데 자리가 별루없어요 ㅎㅎㅎ
고기집은 이쪽으로 자주 오는데 달달한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안좋아하실수도 있어요 ~!

풍덩풍덩 여러분 휴가 어디루 가시나용?

풍덩풍덩~^^

follow me!

Sort: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네네 ~^^ 감사드립니다 저두 자주자주 포스팅하겠습니당 ㅎ 날씨더운데 더위조심하시구요~^^

음주 다음날 고기 ㅎㅎ 기력회복에는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아주 시원한 그림 잘 보고 가네요 ~

^^성민님ㅎ 고기는 사랑이죠~^^ㅎㅎ 휴가는 갔다오셨나요? ㅎ 저는 카페서 휴가를 ㅠㅠ ㅎㅎ

아 네 ㅎㅎ 저는 7월에 휴가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주말 보내세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작성한 글의 보상은 7일 후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이때부터 스팀잇이 재밌어지기 시작하죠.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70 / 2개 / 합계 : 7.4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넵 ~^^ 감사합니당~!!

저녁시간에 먹스팀은.. ㅠㅠㅠ
다이어트를 힘들게 만드네요
팔로우하고 다녀갑니다 : )

헤헤 먹는게 너무좋아용~^^ 자주소통해용~^^

조치원 쪽 맛집인가보네요^^
예전에 몇 번 갔는데 교통이 불편해서 잘 못갔었네요^^
고기 사진 맛있게 잘찍으셨네요^^
군침이 돌아요~

오홋 네네 교통이 불편해용 ㅠ 차가없으면 불편하드라구요 ㅎ고기는 사랑이에용~^^

Congratulations @moon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moonrabbi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Good thoughts

kr-join 은 가입인사를 남기는 곳입니다.
다른 태그를 이용해주세요~

아~ 네네 ㅜㅜ 잘몰랐습니다 ㅜㅜ 한지가 별루 안되서요 ㅜㅜ 바꿀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