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비트코인을 알게된 계기...Overstock Now Accepts Cryptocurrencies as Paymen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제가 예전에 하던일은 구매대행 사업인데요~
구매대행 할때 해외 여러 사이트들을 방문 하게됩니다~
그런데 오버스탁이라는 사이트가있어서 물건을 보고 또 구매하려던 찰나에 뭔일인지 카드로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그밑에 딱 비트코인이 있어서 그때 부터 이게무었인지 알아 봤죠~

오버스탁에서 다른 알트코인과 이더리움이 결제가 된다고 하네요^^

참 그때처럼 또 신기하네요~

Ether, Litecoin and More: Overstock Now Accepts Cryptocurrencies as Payment


Overstock.com shoppers can now use ether, litecoin, dash and bitcoin cash at checkout, a move that follows Overstock's early embrace of bitcoin as a payment method. Overstock first began accepting bitcoin for payment in 2014, and it has remained active in developing the technology, even launching a dedicated subsidiary to focus on applications.

80달러짜리 그냥 아무거나 장바구니 가서 한번 직접 보았는데요 ~ 다른 코인들도 많이 결제가 가능하네요^^

싼거 많으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가보세요^^

follow me!

Sort:  

리플도 결제에 많이 사용되면 좋겠어요. 다른코인보다 빠르고 수수료도 엄청싸니깐요 tip!

네네 ㅎㅎ 리플도쓰임이 많아질거같네요~^^

전자화폐이용이 점점 늘어나네요. 미래는 정말 예측할 수 없는 것같아요.....신기하기도 하고 무섭기도하고 ㅠㅠ 글 잘 보고갑니다 :)

네~ 일본에서는 정말 많이 쓰인다구하네요~^^

오... 비트 코인 뿐만 아니라 다른 알트코인으로도 결제가 되는군요?
햐... 바야흐로 세상은 스피디 하게 변화하고... 그나마 스팀잇 하며 조금이라도 변화하는 세상에 편승해보고자 발버둥 중인데, 어리버리하다간 정말 세상 어찌 돌아가는지 모르고 사는 현대판 로빈슨 크루소가 될지도 모르겠다는 걱정이드네요.

맞아요 ~!! 시대의 흐름인거같아서 저도 이제부터라두 눈여겨 보고있네요😉

비트코인이 이렇게 오를 줄 알았으면...조금씩 남겨둘 껄 그랬어요...

여기저기 다 뒤져보니 하나도 안남고 다 팔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저도 그래서 요즘 낮은가격에서 쥽쥽 하고있답니다~😁

결제시스템에서는 이제 시작이니 장래성이 무한하네요.
앞으로 얼마까지 오를지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