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한복 완성했어요!

in #kr5 years ago

AC_[20190114-200256].gif


안녕하세요! 소소에요^^

저는 저번주 내내 한복만들기에 몰두하고있었어요 ㅎㅎ
제 모든 일상을 한복만드는 일이 지배했죠..
일요일에 친구와의 만남을 앞두고 한복을 완성해야만 했기 때문이에요 ㅠ.ㅠ


토요일 신년모임 일정으로 폭음도 한 상태에서

cats.jpg

폭음의 흔적으로 남은 사진... (넘나 신나버린 소소)

일요일 아침에 일찍일어나 숙취상태로 한복을 마무리 하는 노력을 해서
완성된 한복을 가지고나갈수있었어요!!


AC_[20190114-200928].gif

두구두구두구

완성.JPG

쨔안! 완성되었어요!

이제 7살(만5.5살)을 맞이하는 친구의 딸 별이는
공주스타일을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는 아이이기때문에
조선공주놀이도 해보라고 만든 한복이에욬ㅋㅋㅋ

그래서 누가봐도 공주 스타일의 한복으로 만들어보았어요 ㅎㅎㅎ
덕분에 일욜에 별이의 환심사기 퀘스트 성공했습니당! 행복😍

급하게 만드느라 고생스러웠지만 별이가 웃어주니 넘 행복했어요!
힘들었던 기억이 싹 사라지는 느낌 ㅎㅎ 또 만들어주고싶은느낌 ㅎㅎㅎ
이런게 주는기쁨인것같아요!


여러분께도 완성품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포기할까도 싶었지만 지난번 포스팅에서 너무 자신만만하게 꼭 만들어서 보여드리겠다고 해버렸기때문에 놓을수가없었답니다ㅠ.ㅠ
약속을 지킨 느낌이라 다행스럽습니다 ㅎㅎ

소소는 또 다른 작품으로 곧 찾아올게요!
굿밤-!😻

Sort:  

별이의 착용샷이 넘나 궁금해져요!!! 진짜 급하게 만들었는데도 저런 완성작이 탄생하다니!! 대단하세요~~~

저도궁금해요!! ㅎㅎㅎ
하지만 면밀히 살펴보면 엉성하답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만드는 것마다 최고!!솜씨가 대단하세요.^^

아니에요 엉성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와! 한복을 직접 만드시네요~
학교다닐때 1/2 크기로 저고리 만드는것도 죽는줄 알았는데
실제 한복을 만드시다니 너무 대단하세요~ ^^

만들어보셨군요!! 어찌 그런기회가 있으셨어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대박.. 진짜 만드셨따 한복! ㅋㅋ 공주스타일 3단 치맛자락이라니.
주말 내내 한복이랑 씨름하셨구나. 너무 예뻐요 +_+!! 별이가 너무 좋아했겠어요.

네 좋아한대요 ㅎㅎ 넘 다행이죠 ㅎㅎㅎ
힘든 시간이었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친구에게 딸아이의 수제 한복을 선물받는다면, 그 친구는 얼마나 기쁠까요!

말씀대로 그친구가 넘 기뻐해주더라구요! 저도 덩달아 행복^.^

와~~~한복을 직접 만드시다니 대단하세요. ㅠㅠ 배색도 예쁘고 선물 주인이 행복해했다니 뿌듯함이 백배!!! 스팀잇에서 한복을 만나다니 정말 기쁩니다. 한복만드는거 또 보여주세요~

안그래도 설을 맞이하여 조카한복을 한 벌 더 해야할것같아요 ㅎㅎ 기뻐해주시니 너무 좋아요! ^.^ 감사합니다^^

와~ 직접 한복을 만드신거에요?
완전 실력자시네요.
친구분이 분명 좋아하실겁니다.^^

네 ㅎㅎ 힘든 시간이었지만 친구가 많이 좋아해줘서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와~
손재주가 정말 좋으시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