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이아트] 소소가 제일 좋아하는 꽃 프리지아!

in #kr5 years ago (edited)

프리지아메인.jpg


안냥하세요~ 소소에용😚

오늘은 클레이 아트에 도전해 보았어요 ㅎㅎ

첫 작품으로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 프리지아를 선택했어요!

매 년 봄이되면 남편에게 의무감과 부담감을 안겨주는 꽃이기도하지요 ㅎㅎ
(1봄 1프리지아다발)

꽃다발.JPG
(2018.03 ㅎㅎㅎㅎㅎ)


오늘은 만드는 과정을 촬영하지는 못했어요 ㅠㅠ

넘 처음이라 연습하는 셈 치고 만들어본 것이었거든요 ㅠㅠ

오늘은 만드는 과정은 생략되었지만

중간중간 찍은 차곡차곡 완성되는 과정 보아주시고

다음에 업그레이드 된 실력으로 과정 샷 올려보겠습니다! 😘

DSC03234.JPG

꽃잎 붙이는 중입니당

DSC03237.JPG

꽃봉오리 한개 완성이용

DSC03240.JPG

만든 꽃들을 한 줄기로 연결해줍니다

DSC03245.JPG

DSC03247.JPG

독사진 찰칵!

DSC03249.JPG

진짜 프리지아 앞에서도 찰칵!


곧 과정샷으로 찾아올게요! 굳밤되세요~😍

오늘 축구 화이팅^0^

Sort:  

소소님 손재주 짱이십니다~~~~ 한복도 만드시고 클레이아트까지! 예전에 선배님들 퇴사하실때 유니폼입은 인형 클레이아트하시는분께 주문했었는데 진짜 디테일하게 만들 수 있더라구요 ㅎㅎ 나중에 소소님 얼굴도 도전?? :)

헐 얼굴이요~? 디테일하게 만들수있는 실력자는 따로있으신가봐요..
역시 저는 쪼무래기였네요..ㅎㅎㅎㅎ
열심히 해서 능력향상시킨 후 도전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당~~~^.^

고등학생때 마로니에의 칵테일사랑 때문에 알게된 꽃이네요^^

ㅎㅎㅎ 그 시절 감성 넘 좋죠!
칵테일사랑 가사에도 프리지아가 있었는지 방금 속으로 노래를 읊어봤어여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예뻐요. 여러개 만들어 다발을 만들면 환상적일 것 같습니다.

와우 안그래도 그러려구요! ㅎㅎㅎ 곧 만들어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대박 이걸 진짜 만들었다구요? +_+

놀라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진짜와 대조해보아도
손색이 없네요

최고의 칭찬이네요!! 감사합니다^ㅇ^

와 프리지아랑 진짜 똑같이 생겼어요 ㅎㅎㅎ 신기하네요!

똑같다는게 최고의 칭찬이죠! ㅎㅎㅎ 감사합니다^^

클레이 아트..?
아이들이 가지고 만지작 거리는 건 봤어도..
전문가의 손길을 거치면 이런것도 만들어지는군요!!

전문가라하시니 부끄럽습니다...ㅎㅎ 저도 초보자에 지나지 않습니다 ㅎㅎ
해보니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는 취미생활같아요!

완전 실력자시네요.
진짜로 착각했답니다.^^

아니에요 실력자 아니고 초보자입니다.. 부끄럽습니다 ㅎㅎㅎㅎㅎ
어설픈 작품을 진짜로 착각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ㅎ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 posts.
You got more than 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