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복] 설맞이 조카 한복 만들었어요! + 유툽시작했어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소에요! 오랜만이에요 넘넘 반가워요!🙆🙆🙆

늦었지만 모두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소소는 설을 맞이하여 조카에게 귀여운 한복을 만들어주었어요.

한복전체샷1.JPG

짠! 바로 이것이에요.


사이즈를 잘 보고 만든것같은데 만들어놓으니 넘 자그마해서 처음엔 깜짝 놀랐어요.
아이옷은 생각보다(저의 머릿속 이미지보다ㅎㅎ) 많이 작더라구요 ㅎㅎ
(우리 조카는 만4살이에용 ㅎㅎㅎ)

저고리사진편집.JPG



조바위도 만들어보니 참 귀엽더라구요 ㅎㅎ 없음 허전할뻔!

조바위1.JPG

조바위2.gif


사실 저는 스팀잇에 굉장히 오랜만에 왔어요.

유툽을 시작하느라 너무 정신을 그곳에 쏟았기 때문이에요 ㅜㅜ
아무래도 처음 시작이다보니..영상 편집도 어렵고 오래걸리더라구요 ㅠ
그러다보니 시간을 다쏟음여..ㅠ.ㅠ

이제 스팀잇분들에게도 알렸으니 스팀잇에도 소홀하지않고
스팀잇도 유튜브도 모두 열심히하는 소소가 되겠습니다!

유튜브에는 스팀잇에 포스팅했던 공예들을 영상으로 만들어 올려보았어요.

이것이 소소공방 문소소의 예고편입니다! ↓↓ (소소 포스팅을 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하실 작품들 ㅎㅎㅎ)

(혹시 저처럼 유튜브 시작하신 분 계시면 말씀해주세요~
함께 응원하고 성장해요^.^)


혹시 위에 사진 보여드린 한복 만드는 과정 궁금하시면 보시라고 한복 영상도 올려드려영!!

조바위 만들기

생활한복 저고리 만들기

튜튜스커트 만들기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Sort:  

Congratulations @moons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멋지세요!
정말 대단하시네요~
유툽 대박나시길요~!!

감사합니다^.^

수수님 오랜만이에요. 어디 다녀오셨나요 보고싶었어요 ㅋㅋ 진짜로 오늘 수수님 생각했다는 왜 안오시나 ㅋㅋㅋ
유투브 시작하셨군요+_+ 제가 구독하고 놀러가겠습니다. 금손 작품을 생생한 영상으로 볼 수 있겠군요. 유투브도 스팀잇도 화이팅!!!

감동감동 감사합니다 제생각도해주시고 넘나 감동 ㅠㅠㅠㅠㅠㅠ
구독도 감사드려여! 앞으로 부끄럼을 이기고 목소리도 녹음하는 용감한 소소가 되어보겠습니다!!

멋지네요^^
울 딸램도 한복디자인 전공했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따님도 멋지십니다! 한복넘좋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감사합니다^^ 주니님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유튜브를 시작하셨다니 큰일 하셨네요. 유튜브도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화이팅!!!!!!

한복 너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이걸 집에서 수작업으로.. 대단하십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이즈가 작아서 다행이 큰 일이 아니었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엄청난 금손이십니다~!!
한복이 너무너무 예뻐요~유투브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말씀하신 금손이 되려면 멀었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ㅎ 빠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