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무료임대 해드려요.(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20181002_212950.jpg

다행이 스팀잇이 (제가 느끼기에) 정상화가 된것

같습니다.

다시 의욕을 가지고 포스팅을 하고는 싶은데 사실

저는 글 재주가 없어서 혹시나 하드포크 이후 스파

부족으로 어려움 겪고 계신 분들께 스파 임대를

작게나마 해드리려합니다.(다른 분들 보니 이렇게

들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newbie태그 달 건 아니고.. 그냥 스파가 필요하신

팔로워 10분께 100스팀씩 임대해드릴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gomdory한테도 다시 이전의 반 밖에 안되지만

스파 재임대하였습니다. 임대회수하고 너무

미안했어요. 사실 하드포크 후 돌아가는 상황이

좀 납득이 안가서 그냥 파워다운해서 이만 떠날까도

싶었는데 다른분들 사진들, 글들 읽고 보니 그래도

여기만한 데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수는 제가 꼭 필요할 때 공지하겠습니다.

부담갖지 말고 신청주세요~!

free 100 steempower delegation to my followers.
if you need, give me a reply. (10 followers)

Sort:  

@mooring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활동하시는데 필요하신 분들이 임대받으시면 좋겠네요.
멋지십니다 ^^

블록체인뉴스 늘 감사히 잘 읽고있습니다!

interesting post my friend.
well done @mooring.

글에서 파워다운하고 떠날까 하다가 안떠나셨는데..이런 좋은 일까지!! 아직 쬐만한 플랑크톤이지만 더 많은 스팀잇 분들이 함께하길 바라며 응원하고 갑니다~!!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필요하신 분을 위해 리스팀하겠습니다~!

영광입니다 ^^;

좋은 활동 감사드립니다. 곰돌이 스파 재임대 주신거랑 현찰용돈주신것도 확인했어요ㅎㅎ 사실 곰돌이는 스파가 넘치는 상황이긴해서 만약 다른 분들 더 지원해주고 싶어지시면 언제든 빼가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Very interesting what you do, we hope that all its fruits grow and succeed.

Greetings.

대단하신 분 스파를 임대... 예전 같았어면 받았을텐데...ㅎㅎ

감사합니다. 이거 해보니 팔로워도 늘고 제가 팔로우할 분들도 늘어서 제가 오히려 도움받는 느낌입니다. ㅋ

응원합니다.

어느분이 armdown님의 스파임대 이벤트를 리스팀해주셔서 취지가 너무 좋은 것 같아서 저도 한번 해보게되었습니다. 덕분에 저도 팔로우하게 된 분도 많고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멋지십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267.50
ETH 2992.3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