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의 원가는 얼마나 될까? 최소 1스팀당 2.4965 달러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 기트허브에 있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들 개발비 (+)
써드 파티 개발자들이 생태계에 기여한 내용 (+)
증인들의 노드 유지 비용 (+)
유저들이 시급 받으며 일한다기 보다는 여가시간 활용해서 접속하는 것 (-)
궁예 관심법으로 알아본 잠재력 (++)
최소 4달라가 됩니다.

Sort:  


김두한의 우김(+)
4딸라 맞는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이 댓글은 보팅 안 할수가 없군요ㅋㅋ

ㅋㅋㅋ 음성지원되네요. 저도 보팅요~

뭐지;; 댓글 리워드가 제 포스팅보다 훨씬 높군요 ㅡ.ㅡ;; 역시 고래의 힘이란...달라... 달라.. 달라.. 달라.. 4달라!

ㅎㅎㅎㅎ 이건또 어떻게 찾으셧대요.ㅎ

모닝님의 4달러 보고 김두한이 생각났는데 어김없이 있군요ㅎㅎ

오호 모닝님의 관심법 원가 저도 동의합니다.

4달라는 너무 적소 10달라로 합시다!

원가의 정의를 어디까지 하느냐에 따라 달라질것 같지만..
궁예의 관심법으로 알아본 잠재력 부분은 확실히 Direct Labour 의 범주에 들어갈것 같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