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경기인력개발원에 기술훈련 받으러 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8월 6일부로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에 입소합니다. 바로 내일이네요. ㅎㅎㅎ 전역한지 7개월만에 다시 기숙생활을 합니다. 군 생활관도 따지고 보면 기숙사 같은 곳이긴 하죠. ㅋㅋㅋ 그 곳에서 10개월동안 기숙생활 하며 교육받을 예정입니다.

그 동안 방송도 더 많이 하고, 스팀잇도 더 열심히 하고 싶었지만.... 인력개발원에 입소할 준비도 해야 하고, 아직은 대학생이지만 내년이면 졸업반이니 취업준비도 지금 해둬야 하고, 지인들과도 만나고, 체력관리도 하다보니... 핑계만 늘어나네요. 여유가 없네요. ㅠㅠ

입소하고 나면 더 할 여유가 없을텐데... 밤 11시엔 인터넷도 아예 끊는다고 합니다. 정말 공부는 열심히 하게 될거 같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스팀잇 만이라도 여유날 때, 심심할 때 틈틈이 하려고 합니다. 방송도 어쩌다 시간나면 꼭 하도록 하겠습니다.

안그래도, 제가 이번에 교육받는게 멀티미디어콘텐츠 과정이라 교육이수를 하고 나면, 배운 영상편집 기술을 바탕으로 더욱 품질이 높은 방송을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고등학교 때 동아리활동으로 배우면서 취미로 하던 영상편집을 이젠 본업으로 삼고 싶은 욕심이 생겨, 더욱 배우고 싶은 욕심이 이제 또 다른 교육의 길로 가게 하네요.

내일 경기인력개발원에 입소식 마치고 간단하게 포스팅 하겠습니다. 내일 월요병도 모두 타파하고 기운차게 보냅시다! 아자아자!!

라노맨스팀잇 축소용.jpg

Sort: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파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스미골님.ㅎㅎㅎ 가끔이라도 디라이브 활동을 할 수 있으면 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45.74
ETH 2912.9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