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학창시절에 인생에 무언가를 남겨보자고 생각하여 블로그 포스팅을 시작했었고 열심히 포스팅했었는데 취업하고나서는 그게 잘 안되더군요... 하지만 스팀잇을 알게되고 열정적으로 다시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블로그에는 주로 팝송번역과 취미인 스케치 위주로 포스팅했었습니다. 스팀에서도 다양한 주제를갖고 활동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사진은 제가 맨처음 스케치를 취미로 시작했을당시 처음 그렸던 필리핀 국립대학교 UP Diliman 성큰가든에서 그렸던 스케치입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IMG_1568.jpg

Sort:  

우와 반가워요~ 저도 공대나왓는데ㅋㅋ스케치가 취미라니 멋지네여!!b

ㅎㅎ 공대라니~~ 반갑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림 잘 그리시네요 선팔남기고가요~
자주 소통할께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반가워요^^ 열심히 스팀잇 해봐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즐거운 주말 입니다!

좋은글 좋은 사진 자주 올려주세요 ㅎㅎ

네~ 열심히 스팀잇 해보려구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ngratulations @movingstone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해요!!ㅎㅎ

감사해요~ 즐거운 월욜 되세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저도 맞팔했어요ㅎㅎ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movingstone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13.70
ETH 2949.3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