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과 봉구스 밥버거 먹스팀!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다!

in #kr6 years ago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점심메뉴 한솥도시락과 봉구스 밥버거!!!

오전 수업을 마치고 배가 고파서 점심메뉴로 먹은 한솥도시락과 봉구스 밥버거입니다~!

역시 둘 중 하나만 먹으면 배가 안 차네요...ㅠㅠ

KakaoTalk_20180422_220432864.jpg

KakaoTalk_20180422_220426612.jpg

그리고 오늘은 어벤져스의 개봉일!!!

평소 마블의 팬인 나는 오늘을 너무나도 기다려왔고,
오늘 수업을 마치고나서 저녁을 먹고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보고왔다~!

역시나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고 완전 훌륭한 영화였다.
얼른 어벤져스 4를 보고싶다는 생각밖에 없다...

스티미언 여러분들!!!
아직 어벤져스 안 보셨다면 얼른 보세요ㅎㅎㅎ
강추합니다!
후회없는 선택이 될 거예요 :)

i am a big fan of Avengers!
and as you know, in Korea, Today is the day that Avengers: Infinity War release!
i was super looking forward to it so far.
so i went to the theater to watch it after the class!
and it was literally amazing!
i have no regret to decide to watch it at all ever!

Honestly, i didn't want this movie to finish while i was watching it
cuz it was so good for me.
i would recommend you all to watch it!
you will never regret it.

Sort:  

와대박대박 가고싶닥 ㅠㅠ 넘 좋으셨겠어요

네!!! 정말 좋았어요 :)

보셨군요 저도완전기대중인데ㅎ주말에봐야징~!!^^ㅎ

오!!! 주말에 어벤져스 조합이라니...! ㅎㅎㅎ
대박이네요 ㅠㅠ
기대하시는 만큼 재밌길 바라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018.15
ETH 3794.5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