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작하기

in #kr5 years ago

주식을 시작하시려면 요즘 처럼 이벤트를 많이 하는 때에 하시는게 좋겠네요.

증권사마다 스마트폰으로 비대면계좌 개설을 하면 현금 주는 이벤트를 많이 합니다.

저도 올해 제가 주로 쓰는 증권사 외에 2군데에서 개설을 했는데요.

계좌 개설하면 보통 1 ~ 2만원을 증권계좌에 입금해 주고,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3~4 만원을 또 주네요.

증권사마다 금액도 틀리니 자세한건 해당 회사 홈페이지가서 보시면 되고요.

증권 수수료 무료 이벤트도 많이 하네요. 3년, 5년, 평생 무료 머 이런식으로.

저는 2군데 새로 개설해서 한군데는 100만원 이상 거래해서 5만원

다른 데는 개설만 해서 2만원 총 7만원 벌었네요.

이렇게 돈 벌기 쉬운데 몇개 더 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주식이든 코인이든 제가 하면 적게 벌고 많이 잃터라고요 ㅎㅎ 금손이신듯합니다!!

똥손이었는데 공부를 열심히 해서 동선 정도 된거 같습니다. 금손이 되려고 지금도 더 노력중이구요

어느 증권사 이신가요 ㅎㅎ 굿이네요!

저는 키움하고, 한국투자 했는데 이게 증권사마다 이벤트 기간도 다 틀리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