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밴이야기] 27. 사랑하는 몽팀.. 그리고 기타와 키보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밝은 음악과 즐거움을 꿈꾸는
직장인밴드 Mong의 드럼을 맡고 있는 @mssy1004입니다..

간만에 직장인밴드 이야기를 포스팅하게 되네요..
공연이 끝나고 잠시동안 쉬고 있는 중이네요..
아마 이번 휴식은 생각보다 길게 쉴듯 합니다..

20180602_124058.jpg

지난 2일에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짱과 파워와 실력과 미모를 담당하는 J양과
빛이나는 기타를 담당하던 L군이 결혼을 했습니다..

둘의 결혼식이 어찌나 이쁘고 사랑스럽던지..
그런데 부모님들이 살짝은 서운하셨을듯 합니다..
얼굴에 웃음으로만 가득해서요.. ㅎㅎㅎ

그렇게 오래도록 행복한 가정으로 잘 꾸며가길~

아마 여러가지 이유로 다시 몽팀이 합주로 모이려면
꽤나 긴 시간이 필요할 듯 하네요..
물론, 합주가 아니더라도 뒷풀이만을 위해서 모이긴 하겠지만요.. ㅎㅎㅎ

그래도 아마.. 몽과 함께한 합주는 많이 그리울듯 합니다..^^

FB_IMG_1528242940414.jpg

기억이 허락하는 동안은
추억하려합니다.. ^^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그렇게 두 분이 결혼을 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조금 섭섭하시겠네요~

ㅎㅎ.. 아마 둘은 잘 살껍니다.. 알콩달콩..
축하 감사는 잘 전달해 드릴께요^^

결국 두분이 결혼을 하셨네요.
축하드릴 일이네요!ㅎㅎ
당분간 쉬시더라도 정말 멋진 추억이 되실 거 같아요.
좋아하는 일로 함께 한 기억은 정말 특별하잖아요.^^

그러게요.. 멋진 추억으로 오래 기억해야죠^^
축하는 잘 전달해 드릴께요^^

그리울테지만...약간섭섭하실테지만
두분한테는좋은일이죠?ㅎ행복한가정이루시길^^

그럼요그럼요~ 엄청 좋은 일인데요^^
행복한 가정 잘 이루고 있는지 확인하고 올께요.. ㅋㅋ

ㅎㅎ 저도.. 어깨 너머로 축하하고 돌아가요~
조금 섭섭하시겠지만 ^^

ㅎㅎ.. 섭섭한 맘 보다는 축복의 맘이 더 크죠..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