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관람] 뮤지컬 바넘

in #kr6 years ago

지난 주말 일교차로 인한 감기로 정신이 몽올~몽올한 상태네요..

아마 시간을 잘못 알아서 5분 지각 관람을 한 벌이 아닐까 싶네요.

뮤지컬 바넘..

생애 처음으로 공연 시간에 늦어서 땀과 함께 봤던 공연입니다^^;;;

20181006_204257.jpg

오늘의 캐스팅

테일러 바넘 역할에는 김준현 배우님..
바넘의 동업자 아모스 역할에는 이창희 배우님..
바넘의 아내 채어리 바넘 역할에는 정재은 배우님..
멋진 노래로 무장한 제니 린드 역할에는 신델라 배우님..
그외 멋진 배우님들이 열연해주셨습니다.

20181006_203932.jpg

다양한 사기 전술?로 아모스와 동업하기 시작하는 부분부터 이야기는 전개되었습니다.
김준현 배우님의 화려한 언변과 노래로
바넘의 기질이 어떤 모습인지를 충분하게 상상할 수 있도록 해 주었네요
그리고는 이어지는 쇼 타임~~
제니린드 역의 신델라 배우님의 멋진 노래소리~
우와~ 정말 한 편의 콘서트를 따로 본듯한 느낌이었습니다.

20181006_220316.jpg

휴잭맨의 위대한 바넘과는 다른 각도의 뮤지컬 바넘~
역시 눈과 귀가 즐거웠던 주말이었네요^^

with Mong
@mssy1004.. 제 포스팅이 좋았다면 보팅과 팔로우 부탁합니다.. ^^

If you liked my posting
Please.. Upvote and follow me.. Thank you!

Sort:  

공연좋아하시는듯해요 전뮤지컬몇년전에봤는지.....;;;ㅜ

공연 보는게 낙인듯 합니다
지금은 밴드를 못하고 있어서.. ㅎㅎ

십여년전쯤 봣던 캣츠가 마지막이었던듯 하네요
문화생활 즐기시는것 같아 부럽부랍하네요 ^^

ㅎㅎ.. 취미생활로 하는 것 뿐이죠..
영화보다 쪼오끔 비싼.. ㅎㅎㅎ

와우. 취미도 멋져요 ^^

Congratulations @mssy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 화려만 무대~

정말 멋질 것 같아요~

그렇죠? 정말 쇼같은 뮤지컬이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