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인생의 쓴맛

in #kr6 years ago

D0A93D69-B3DA-4CD0-9CEC-5CE32EC7CDAF.jpeg


인생의 쓴맛

2 0 1 8. 8 . 1 0 .

생각과 감정을 어디서부터 풀어내야할 지 모르겠다.
요즘 왠지 모르게 멘탈을 흔드는 일이 많다.ㅠ

지금은 그저 단순하게 살아내는 것만이 최선인 것 같은데
지나온 기억이 하나하나 떠오른다.

잊고 싶은 순간
잊고 싶은 사람
잊고 싶은 행동

왠지 모를 씁쓸함을 느끼는 것은
내가 스스로 자초한 일이란걸 알기 때문이다.

그래도
나의 치부를 직면하는 것은
너무나 고통스럽고
삶의 의미가 없는 것처럼 느끼게 하지만

처음으로 돌아가
나의 존재
존재 자체에 대한 질문으로
나를 이끄는 것 같다.

어떤 하나의 사건
말 한마디
어떤 행동 하나로
그 사람의 모든 것을
평가할 수 없듯이

어떤 하나의 실패가
내가 어떠한 사람인지
증명해주지 않는다.

D2AEAF6E-623C-4EAA-BB94-136469B5D217.jpeg

좌절과 실패가 있고
쓰린 마음을 회복하고
다시 살아가는데
시간이 걸리겠지만

존버정신을 오늘도 마음에!!

그리고

내 삶의 끝에
나의 역사를 보았을 때

나를 만든 이가 끄덕이고
만났던 사람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끄덕이고
내 스스로가 끄덕일 삶을 위해.

오늘도 힘내보장.

Sort:  

잘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muit5

생각과 감정 쏟아놓은건데 ㅠ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jyinvest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muit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