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핫한! 종로 익선동 분위기 좋은 카페 ' 동백양과점'

in #kr6 years ago

맛있게잘읽고갑니다~^^ 카페도 음식도 이쁘네요 익선동 자체가 너무나 분위기 좋은거 같아요!!^^

Sort:  

맛있게 잘 읽고가셨겠죵?^^ 헤헷~~
맞아요~!! 익선동 카페거리 저는 처음가봤었는뎨~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용 ㅋㅋ
다음에는 꼭! 유명한 '거북이슈퍼'가볼려구요 > , <
커피도 맛있었고 팬케이크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요즘 미세먼지 많은데~
항상 건강조심하세요~~~^_^ㅎ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241.10
ETH 3783.4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