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 제5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주제: 유럽여행]

in #kr6 years ago

DQmZ66kFvvQGWZxhfhEbujS9hPQZR7rFAn6pDfZMti6WJh9.png

안녕하세요!
📷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 결과로

응원에 힘입어! 벌써 5회 여행사진공모전이 시작되었습니다^^

5회부터는 당선자를 제가 선정하는 게 아닌.

투표를 통해 선정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하나 더! : 5회는 주사위 상을 준비했어요!+_+


멋진 디자이너 @kyunga 님이 제작해주신 멋진 대문과
@brianyang0912님이 후원해주신 이벤트 상금에 감사드리며!


여행사진공모전!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제5회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 취지
    -스팀잇 회원분들의 여행 추억을 살림과 동시에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지속적으로 가지기 위함.
  • 주제
    -이번 공모전 주제는
    유럽여행사진입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상 (1명)
: 항상 치열한 이 상의 주인공은..


이보다 아름다운 유럽 건축물이 있으랴 상 (1명)
: 각종 성당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이보다 특이한 사진이 있으랴 상 (1명)
: 세상에 이런 일이! 에 나올만한 신기하고 특이한 사진


주사위 상 (1명)
: 마감 후 김작가의 주사위와 가장 근접한 분을 선정합니다.


  • 보상
    사상: 인당 1SBD


  • 사진 공모전 지원방법
    1. 팔로우 & 업보트 & 리스팀
    2. 댓글로 지원주제+사진+설명 작성
    3. 추가 댓글로 @주사위 입력(0.01$ 보팅이상 참여가능)
    4. 마감은 2월 23일(금)
    5. 중복지원(X) 당선자 재도전(O)


주사위 상은 공모 마감 후
김작가가 돌린 주사위와 가장 근접한 분을 선정합니다.
(수상자 제외 진행)



▶김작가 여행사진공모전 역대 당선자


1회 당선자

dreamyacorn-tile.jpg


2회 당선자

DQmaaKp6URL1UMbBbV8cjHvo2t58Nt4QeifZ1Xvh858Wys6-tile.jpg


3회 당선자

3회 수상자.jpg


4회 당선자

4회 수상자.jpg




공모전 활성화를 위해

★참가자 여러분의 리스팀은 필수입니다 ★



steemprofle2.png

Sort:  

  • 보팅&팔로우&리스팀 완료!
  • 주제 : 이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으랴
  • 설명 : 스위스 그린델발트의 자연을 담은 사진입니다. 신혼여행으로 갔던 곳인데 날씨도 자연도 너무 좋았어요. 산책하다가 찍은 여유로운 소가 포인트! 입니다 ^^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cchy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이것이 자연이다! 하고 보여주는 듯한 사진인데요. 마치 달력 이미지 같은 안정감이 돋보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말씀처럼 이달의 메인사진이 됐으면 좋겠어요!

작가님 유럽사진 공모에 참가합니다~
IMG_20170406_1.jpg
르브루미술관에서 저녁에 멋진 불빛들~멋잇지않나요?
@주사위

야간의 루브르 박물관이군요! 참여감사합니다^^ 혹시 어떤 부문에 참가하셨는지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같은위치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이보다 특이한 사진으로~유럽응 건축물이 너무 이뻐서 치열할거 같아서요^^

실망하지 마세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출품작들이 장난이 아닌데요?ㅎㅎ

한번 도전 하시죠! ㅎ

작가님 :)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ㅎㅎ
전 오랫만에 고향에 내려와 있어 한동안 스티밋에서 뜸했습니다..!
공모전 5회 정말 축하드리며, 제 사진도 출품하고 갑니당 :)

KakaoTalk_20180219_110957089.jpg

사진은 2016년 10월에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 곳은 영화 아바타 배경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플리트비체 레이크 국립 공원이에요. '아름다운 자연'주제로 공모합니당!

주팔님~연휴 잘보내셨어요? 저도 고향다녀오느라 스팀잇에 잠시 소홀했었어요. 그래서 사진공모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ㅋ 헬기에서 찍으셨어요? 사진이 시원시원한데요+_+ 아. 그리고 주사위도 굴려주세요~ ㅎ

높은 곳에서 아래를 찍었더니 마치 드론샷처럼 나왔네용 히힣:)

앗, 주사위를 안 했네용..ㅎㅎ
@주사위

주팔님~ 이상하게 주사위가 안굴려지네요 ㅠ

아마도 제 보팅파워가 낮아서 0.01 미만이라서 그런가봐요..!ㅠㅠ 저는 아름다운 자연 주제로만 출품할게요 :)

주팔님~ 대댓글은 주사위 안굴러진다고 밑에 @kyunga 님이 알려주셨어요 ㅎㅎ 댓글 새로 한번만 달아주세요 ㅎ

앗, 감사합니다! 댓글 추가로 달았습니당 :)

어머..너무 아름답네요..!!! 주사위 대댓글에선 안굴려져용~~ 댓글 새로 다시 다시면 될꺼에요ㅎ

역시 경아님! 감사합니다 :)

경아님 :) 감사합니다!

오홋 5회 시작!! 이번에도 도전하겠습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유럽 건축물이 있으랴
피렌체 두오모

KakaoTalk_20180219_125400054.jpg
아저씨의 뒷모습은 덤 :)

보팅 리스팀 완료용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weetsu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냉정과 열정사이의 그곳! 저에게 피렌체는 좋은 기억이 없지만, 두오모 만큼은 아름다웠죠! 슈슈님 재도전 감사합니다 ㅎㅎ

평생 잊지못할 신혼여행의 추억~!
사진공모전을 계기로 다시금 추억해보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ㅎ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던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곤돌라!!

IMG_4208.JPG


주제는 "사랑은 곤돌라를 타고" 입니다~
리스팀 보팅 완료했어용~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teddydow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벌써 크로아티아 2번째 작품이군요! 첫 참여 감사드려요~ 테디다운님!

벌써 5회!!
드뎌 도전 합니다.

이탈리아 지방의 스머프마을인 알베르벨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트롤리 마을이며, 세금을 피하기 위해 돌집을 짓기 시작(관리인들이 나오면 돌지붕을 부셔 집이 아니라고 우겼다는.....) 요기 안에서 1박을 하고 나니 좀 무섭기도 했던 기억이 있네욤... ^^

이탈리아_알베르벨로.jpg

리스팀 완료 @주사위

안녕하세요~ @jjonga 님! 첫 참여 감사드립니다. 여긴 정말 처음 들어보는 곳 같아요. 스머프마을이라니! 흔한 곳이 아니기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 사진입니다:)

이번 사진들도 기대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지역이 제한적이라 어떨지 궁금하네요^^

도오전~~~~~~!!!
KakaoTalk_20180219_180423341.jpg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시티! 투어가 끝나니 날이 맑아져 따로 돈을 내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성당 꼭대기까지 올라갔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도 어마무시한 계단을 올라야 하더군요. 열쇠모양의 광장과 구름 동동. 바티칸시티 성당 자체를 아름다운 건축물로 출품해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hims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출품된 사진들을 보니 저도 유럽여행하는 기분이 들어요. ^^
5회 공모전에는 더 멋진 사진들이 가득가득!!

미미트래블님~~ 응원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47.53
ETH 2913.4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