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뽑은 원피스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작가 김작가입니다.

지난달에 요즘 피규어뽑기에 빠졌다는 소식을 잠시 전했었는데요!
피규어는 오직 일본 소년만화 원피스만 뽑습니다.
학생때부터 지금까지 보는 유일한 만화입니다.
모바일게임도 하고 있답니다.

아참.
피규어뽑기는 최근에 인형뽑기가게에서 인형대신에
피규어를 넣은 기계에서 뽑는 걸 말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뽑은 원피스 피규어를 소개합니다!


DSCF3494.JPG

대충봐도 10개는 넘어보이죠?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캐릭터를 파악하실 수 있을텐데요.
아직 루피 동료들은 다 모으지 못했습니다. 쵸파와 우솝, 브룩, 프랑키는 뽑기샵에 잘 넣어두질 않더라구요. 아무래도 주인공인 루피가 압도적으로 많습니다.

DSCF3497.JPG

기어4 루피.
뽑기방에 있는 피규어는 정품보다는 가품이 절대적으로 많아요. 이건 정품인데, 도색이 조금 번졌네요.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거다보니 정품도 물론 도색미스가 흔히 일어납니다.

DSCF3496.JPG

혁명군 사보.
이것도 정품입니다. 확실히 디테일에서 가품과 차이가 나요.

DSCF3498.JPG

가품 조로.
그나마 퀄이 좋게 나온 가품이라 만족하는 가품 조로.

DSCF3499.JPG

가품 레이쥬.
제르마66 의 맴버인 상디 누나 레이쥬입니다. 15cm 이상의 큰 피규어입니다.


가품도 나쁘지 않은 것들이 많습니다. 다만 퀄 좋은 피규어만을 노리고 뽑기방에 가시는거라면 차라리 인터넷으로 정품을 구입하시는 게 훨씬 이득입니다. 워낙 주작질한 뽑기기계들이 넘치니 말이죠.. 저 같은 경우엔 가품이라도 뽑는 재미를 더 중요시 여기기에 따로 구입은 하지 않고 있어요.

물론 이달 말 도쿄여행에서 한 두개 정도 영입할 예정이긴 합니다. 원피스의 고향이자 만화의 성지인 일본에서 빠질 수 없는 볼거리가 될테니까요.

혹시나 저처럼 뽑기 취미를 가진 분들이 있으신가요 ? :)


Sort:  

앗!! 미호크와 나미도 보이네요 :)
저는 쵸파... ㅠㅠ

쏭블리님~ 쵸파는 사랑이죠 ㅋ

와... 뽑기에 정품도 있나요?
피규어는 한번도 뽑아본적이 없어서ㅠㅠ

이쁜 피규어 구경 잘하고 갑니다~^^

정품이있어요! 다만 가품이 많아서 구분하기 힘들죠.. 한가지 방법으로 고양이 스티커가 위에 붙어있는걸 먼저 보셔야 합니다! 금색이면 베스트구요. 흰색이나 다른색이라도 내수용이 있기 떄문에 정품일 확률이 크죠.

오~ 전문가시네요~^^
저는 정품이든 가품이든 집에 들여놓기 힘든 처지라...ㅠㅠ

저의 최애캐 로우가 왜 없습니까!! 로우 로우!!

트라팔가! 로우!! 다음에 잡아오겠습니다+_+

뽑기방에서 피규어도 뽑을 수 있군요. 돈 많이 쓰셔야 겠네요.😊

그게 핵심이죠. 돈이 많이 드다는...(사는게 나아요)

꾸준히 잘 뽑고 계신것 같네요.
지난번보다 많이 늘어난것 같아요.^^

지난번보다 많이 늘었죠? 이제 조금 쉬어가야겠어요..ㅠㅠ.. (하지만 도쿄에서 또 뽐뿌가 올듯한..)

ㅋㅋㅋ깨알같이 많이 모으셨네요. 저것도 그 쇠 손가락 같은걸로 조종해서 뽑는건가요? 그런 방법이면 엄청 어려울것같아요.

맞아요. 바로 그 쇠손가락이... 다들 힘이 없어서..

오옷 저도 드래곤볼이랑 원피스만 피규어 몇개 있었는데 이사 다니면서 사라졌네요ㅜㅜ 그래도 지나가다 보이면 늘 눈팅하고 갑니다 ㅋㅋ

그렇다면 항상 지폐를 소지하고 다니셔야합니다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장맨 항상 감사합니다!

우아 한때 인형뽑기에 빠져서 들락날락 할 때 어떤 분이 자연스럽게 들어와 만원짜리 거침없이 넣고 매일 피규어 뽑으시던데 김작가님 모습이 상상이됩니다~:)!

아 혹시 저인가요? ㅋㅋㅋ 저도 거침없이 일단 만원넣고 본다는 ㅠㅠ

원피스..보고싶어도 너~~무 장편이라 엄두가 안나더라구요 ㅜ 피규어는 멋지네요~ㅎㅎ

한번 빠져들면 일주일안으로 끝장내실 수 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