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테슬라, EOS 블록체인을 이용한 서비스 준비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태풍이 온다고 하니 다들 주위를 잘 챙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요즘 테슬라의 CEO 이며 아이언맨의 주인공이었던 엘런머스크가 여러가지 악재가 겹치면서 테슬라에서도 물러나게 되었는데 이 테슬라에서 차량 기반 공유 운송 서비스 Tesloop가 코리오스와의 트윗을 통해 EOS 기반 프로젝트의 정보와 관련 프로모션을 곧 시작할 것임을 공식 답변했습니다.
이는 올 여름 이전에 논의 되던 부분이었는데 EOS 유저들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koreos.io/News/330698
http://koreos.io/News/31512

점점 안정적인 서비스와 많은 댑들이 생겨나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여러 기업들이 EOS를 활용한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는 것으로 아는데 초기 닷컴 열풍(야후)이 끝나고 진짜배기 기업들(구글, 아마존 등) 이 생겨나면서 오히려 그 시장이 더 커진것처럼 앞으로의 EOS 생태계도 점점 확장되어지고 커져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제 비트코인도 어느정도 수렴의 끝을 향해가는데 앞으로 더욱 좋은 소식들이 많이 들려오길 바래봅니다.

Sort:  

좋은소식으로 이오스도 오르면 좋겠네요. 년말리면 상승의 가도를 달릴수 있겠지요.

시기는 장담하기 어렵지만 가속도만 붙으면 날아가지 않을까요^^

고공비행 할때까지 기다리면 되겠지요.

요즘 이오스 시세가 많이 떨어져있어 걱정이었는데 좋은소식많아져 쫙~치고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비트를 비롯한 전체 시장이 안정권에만 들어간다면 바로 튀어 올라 갈것입니다.

스팀파워다운해서 이오스 쪽으로 옮기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그냥 이오스했어야했는데 ㅠ 후회되네요

아...네..ㅎㅎ 스팀은 저도 투자를 하고 있지만 이오스보다 더 어렵네요.ㅎㅎ

좋은 소식이네요. 쌓이다 쌓이다 보면 좋은 날이 오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쌓이다 쌓이다 보면 어느새 우리의 희망과 맞닿아 있지 않을까요.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이오스에겐 좋은 소식인듯 하군요!!
전 이오스 많이 떨어져서 체인스 cet코인 사서 막아두었는데...1/4토막이네요~ ㅠㅠ

네..제가 하는 일들이 집중을 요하는 부분이 많다보니 프로젝트가 생기면 여유있게 글쓰기가 쉽지 않더군요. 그래도 스팀잇은 항상 마음에 두고 잘 지켜보고 있습니다.
아...체인스 올랐을때 어느정도 정리를 못하셨군요.
저도 자주 보긴 하는데...지금이 바닥권을 형성한 듯 합니다.
그리고 초기 이오스 댑들의 토큰들이 대부분 바닥권을 형성한 듯 하니...좀 더 기다려 보시면 회복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니면 잠시 이오스블랙으로 넘어갔다가 오셔도 괜찮으실 겁니다.
아마 곧 좋은 소식들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체인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빗엿을 선사한 거래소라...아무튼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자주 써주세요! 스파빵빵 하시잖아요! 머스크 제일 존경하는데 안타깝습니다

체인스는 너무 아쉬운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초기 선점의 효과를 너무 잘 누리지 못한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도 이오스 거래소중 상위에 현재는 속하고 있으니 분발하기를 바래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