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 EOS , EOS 가치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그리고 STEEM도 더 큰 가치를 보일것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뮤직홀릭입니다.
어제 17,000원이 넘으면 2만원을 쉽게 넘어서게 될 것이라는 포스팅을 해드렸는데
https://steemit.com/kr/@musicholic/eos-17-000
하룻사이 현재 2만원을 열심히 허물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번 노크 후 뚫고 올라갈 거라 봅니다.

먼저 저는 EOS를 구매하시라고 강요하려고 EOS에 대한 글을 올리는 것이 아님을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여기 블록체인 시장에 들어서면서 항상 고민되었던 부분은
그저 지급 수단으로써의 기능에서 벗어날 수 없을까 하는 고민이었고 그 고민속에서 비트코인 말고 또다른 투자를 하게 된 게 이더리움이었습니다.
이더리움을 통해 보다보니 더 필요한 부분이 생겨났으며 그에 대한 해결책이 EOS임을 깨닫고 EOS에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즉, 단순히 짧은 시간 돈만을 벌기 위한 투자가 아니라 저의 삶의 변화와 블록체인에 대한 발전을 체험해보고자 투자를 하게 된 것이죠.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하다보면 어느정도 고점 가격선에 이르게 되면 대부분 하는 말과 생각이
"이제는 들어가기 어렵겠다.
곧, 떨어지겠다." 입니다.

물론 시장의 움직임상 맞는 말씀이고 당연한 판단이라고 봅니다.

저는 얼마전 EOS가 6천원선까지 떨어졌을 때 지금이 꾸준히 담아야 할 시점이라고 주구장창 강조를 했습니다.
이유는 지금의 가격대는 필히 올 것임과 더 이상의 가치를 가진 블록체인이기에 강조해서 말씀드린 것입니다.

블록체인 중에 좋은 뜻과 이상으로만 무장하여 나온 것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정말 구현 가능한 기술이나 팀들이 얼마나 있을지 의심스럽습니다.

이더리움이 스마트컨트랙트라는 기술을 들고 나왔을 때 가장 앞선 기술이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죠.
또한 지금의 EOS기술도 곧 시간이 지나면 더 앞서가는 기술들이 나오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항시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이죠.
요즘 눈에 들어오는 블록체인이 있긴 한데..좀 더 공부한 뒤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쨋든 EOS의 지금 가격만을 놓고 너무 많이 올랐다고 생각하신다면 그건 며칠전 가격을 생각할 때의 기준입니다.

EOS는 앞으로 또다른 블록체인의 생태계를 만들어 갈 시점입니다.
그리고 ICO가 마무리 되는 시점이기에 금액적인 면은 지금보다 더 상승할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0회차 들어가면서 부터 말씀드린 부분이었습니다.

어제 17,000원 대의 의미를 말씀드렸다면
이제는 앞으로 어떤 가치로 갈 지는 오직 시간만이 알려줄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아는 분들은 이 새로운 길의 항로에 함께 동승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EOS의 가치가 높아질 수록 STTEM의 가치가 동반 상승할 것입니다.
그리고 스팀잇도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EOS와 STEEM은 형제나 마찬가지 입니다.
DPOS의 가치를 EOS가 열게 되면 그 뒤를 STEEM이 SMT라는 무기로 업그레이드 하여 뒤이어 더 큰 가치로 주목 받게 될 것입니다.

EOS의 가치는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그리고 STEEM의 가치도 곧 주목 받게 될 것입니다.

지혜로운 투자로 여러분들의 삶이 좋은 변화로 변모 되어지길 바래봅니다.

Sort: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저도 지속적으로 응원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읽었습니다. 보팅이요~~
홀릭님.. 주목하고 계신 코인 힌트 좀 주세요. :)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추천은 너무나도 조심 스럽기에 좀 더 공부한 뒤 조심스럽게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와 정보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나와 함께 행복하게 나에게 매우 소중하며, 친구를 사귀고 친구의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한글로 트랜스 해서 적어주신 수고에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메인넷때 올 가격이라고 생각했는데 EOS 메인넷이 더욱 더 기다려지네요.

그러셨군요.
메인넷..저는 더 크게 보고 있었습니다.
오히려 메인넷 이후가 시작이고 또한 그때 익절 하시려는 분들도 많을테고 좀 혼란스러운 시기가 될 것 같네요.
그 이후를 잘 대응하는게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전까지는 잘 들고 있는게 무조건 버는 일일것입니다.

리스팀하고 갑니다!

이오스와 스팀의 가치가 더 빛나는 날이 머지 않았으리라 생각합니다...
그 과정에 저도 동참하게 돼서 너무 뿌듯하네요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함께 하게 되어서 무척 기쁘고 감사합니다.^^

스팀 이오스 화이팅입니다^^
업봇 하고 팔로 하고갑니다.
가치는 언젠가 알아 줄테니깐요 ㅎ

EOS의 가치는 메인넷이 나온뒤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

단기간에 생각보다 엄청 올랐네요
이오스를 못사 아쉬움이 ㅎㅎ
그래도 스팀이 있으니 기대를 해야겠네요^^

네..스팀도 곧 뒤따라 움직일 겁니다.^^

얼마전 6천원대에 열심히 주운게 빛을 보기 “시작” 하는군요
저는 이오스가 구상하는 생태계가 이보다 훨씬 클거라고 생각하고 쭉 들고갈 생각입니다

아주 잘하셨네요.
선견지명이 있으셨습니다.^^ㅎㅎ

저는 언제나 기승전스팀입니다. ㅎㅎㅎ

ㅋㅋㅋ저도 스팀에 더 많은 투자를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03.16
ETH 3748.0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