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 메인넷 이후의 나의 EOS 관리 계획

in #kr6 years ago (edited)

네 맞습니다. 즉, 현재 이더 주소로의 검색은 의미가 없습니다. 이더 주소는 다른 주소로 검색해도 그 주소의 수량이 나오니까요. 중요한 것은 프라이빗키와 퍼블릭키, 그리고 어카운트 네임이 맞아야 합니다. 현재는 프라이빗과 퍼블릭키를 어떤 연유에 의해 잘못 기입하신 것 같습니다. 즉, 분실인 것 같으니 새로 등록하셔서 찾으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Sort:  

아 넵~ 2번 처럼 따라하면 되는거죠?
바쁘실텐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우선은 2번 방법으로 진행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래도 프라이빗과 퍼블릭키를 분실하신 것 같습니다.

2번으로 진행을 해봤는데 invalid ethereum private key 효력없는 키라고 나오네요!
이건 그대로 프린트 해놓은 것이라 정확한데요!!
제가 ICO 참여를 한게 메타인데 지금 이오스가 있는 곳은 MEW라 그런걸까요?
제때 못하니 고생이네요...ㅠㅠ

2번의 방법에서 이더리움 프라이빗키란게 저같은 경우 MEW의 프라이빗키를 말하는게 맞죠?
휴~ 전 왜 안될까요? 머리좀 식히고 내일 다시 차근차근 해봐야겠어요...ㅠ

처음 메타로 ico 할 때 생성된 프라이빗과 mew 일때 생긴 프라이빗과 혼선이 생기신 것 같습니다.
제 생각으론 메타로 ico 들어갈 때 eos.io 사이트에서 생성된 eos 퍼블릭과 프라이빗이 지금 어카운트 네임과 맞는 것 같은 생각인데요...혹시 그때 실수로 잘 못 기입하시거나 하던 것 아니신지...그렇다면 mew 가 아닌 메타마스크때의 이더리움 프라이빗 키를 넣으셔야 할 것 같은데요.

그래서 메타 걸로 확인해 보려고 했는데...백업시켜놓은걸 찾을수가 없네요.ㅠ 복구 문자열은 남아 있는데...복구 문자열로 프라이빗키도 찾을수 있을까요?
또 보유한 이오스가 ico 물량도 아닌데...단지 거래소에서 구매한 물량 이건든요. 서로 연동되어 있는거라 상관이 없는건지...메타부터 알아봐야겠네요...

검색해보니 메타에 따로 프라이빗키를 보거나 화일로 저장하는게 있네요. 제가 가입할때 이건 안했었나 봐요.
내일 출근해서 확인해 봐야겠네요..
도움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메타에서 보는 프라이빗 키는 이더 프라이빗 키 입니다.

EOS ICO 진행 시 eos.io 사이트에서 나오는 키를 기록 해 놓으셨어야 하는데... 혹시 그 때 기록 해 놓으신거 없는지 잘 찾아보세요.

안녕하세요? 트윈파더님^^
제가 가지고 있는 두 키중에 첫번째에 ICO 참여때 받은 것이라고 메모가 되어 있어요...ㅠ
근데 어제 스타일골드님의 조언으로 스캐터에서 퍼블릭/프라이빗 키를 생성했는데... 뮤직홀릭님 방법으로 다시 진행을 해도 상관이 없는거죠?

키 생성은 가능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문제는 새로 생성한 키를 어카운트(스팀의 계정명 같은 12자리 단어)에 연결해야소유권이 넘어오는데, 지금 어카운트에 다른 키가 연결되어 있잖아요. 그걸 끊고 새로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제대로 읽어본게 없어서...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다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더 알아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73.97
ETH 3761.2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