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002] Apr. 28. 2019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민짱입니다! 🐶

벌써 휴일이 다 지나가 버렸네요. 한국에 계신 분들은 한주 힘차게 시작 하셨나요? :)

전 집청소하고, 마당 잡초 뽑았더니 하루가 다 지나갔어요 😂

신랑이랑 하루 종일 집안일 같이하고, 힘들다고 널부러져 있었더니 혼자서 밥을 하더라구요.. 도와줄까 하다가 너무 힘들어서 자는척! 🤣🤣

짜잔~! 신랑이 만든 봉골레!! 🍽

너무 맛있었어요! 😋

F0C7DCBC-1606-4D41-8675-54FD4602A352.jpeg

B7C3DFF2-0B4A-4BA8-B2AC-2760BA40C6D2.jpeg

사진 올리면서 보니까 급 배가 고파지네요.. 😂
그만 자러 가야겠어요, 군것질 하기 전에!

그럼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민짱님? @naha님께서 포스팅으로 소개해 주셔서 알았네요~
월요일이라고 힘겨울께 있나요! ㅎㅎ
신랑이 만든? 민짱님은 무얼 하시고? ㅋㅋㅋㅋ
솜씨가 좋으시네요!! 남편분...

안녕하세요!
전 요리를 못해서... 밥은 항상 신랑이 해요 😂
툴 만지고 뭐 고치는 건 제가 하고, 밥은 신랑이 해요 저희집은 😂😂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두분이 뭔가 바뀐듯...
누가 하건 상관있나요! 잘 하는걸 하면 된거죠^^

완벽하게 바뀐거 같아요 저흰 😂
서로 편한거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ngratulations @mutts500!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식당에서 사진 찍으신 줄 알았습니다 ㅎㅎ

에이.. 식당에서 이렇게 허술하면 안되죠 ㅋㅋ 🤣

Posted using Partiko iOS

봉골레가 집에서 가능한 요리였군요. 솜씨 좋으세요. ^^

제가 요리를 못해서 신랑이 굶어죽지 않으려고 요리하더니 이제는 곧 잘 만들어요 😂 이래서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인가봐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naha님의 좋은 프로젝트를 보고 왔습니다. ^^
팔로우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봉골레 좋아하는 1인 ^^)

감사합니다!! :D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오오... 파스타가 맛나보이네요. 오늘 저녁은 파스타를 공략해봐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녁은 그래서 파스타로 드셨나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쉽게도 고기의 유혹에 져서 ㅋㅋㅋ 파스타는 수요일 휴일에나 시도해봐야될 것 같네요 ㅋㅋㅋ

남편님이 대박이시군요 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굶어 죽지 않기 위한 몸부림이라고 할까요..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