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타워 전망대 야경 감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실타워 전망대 방문기입니다.
저희 가족은 두 번째 방문인데요. 이번에는 야경을 보기 위해 저녁에 방문했답니다.
서울 한강 주변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미세먼지 없이 날씨가 좋은 날에는
인천 송도까지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몇 가지 팁을 드리면
1.반드시 예약하세요 : 시간별로 할당인원이 있으므로 현장구매는 매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약하면 5% 정도 할인 혜택도 있어요
2.주변 맛집 : 멘야하나비(일본소바,라멘),갯마루(해물탕,해물찜), 동경(돈까스) , 장칼집, 군산오징어 등등
3.선셋시간에 맞춰가면 좋아요.
4.셀카봉을 꼭 챙겨가세요! 남는 건 사진뿐!
5.미세먼지 예보 확인하시고 오시면 더욱 좋아요. 차이가 많이 납니다 ㅠㅠ

사진 올립니다!

333.jpg
입구

444.jpg
매표소입니다

555.jpg
입장을 하면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는 게 아니라 웨이팅이 꽤 있습니다(20~30분)

666.jpg
LED화면으로 예쁘게 꾸며놨네요.

11.jpg
ㅋㅋ

22.jpg
올라와서 처음 찍은 사진. 잠실은 역시 아파트 밭이네요.

33.jpg
잠실, 삼전, 대치/삼성동

44.jpg
롯데월드(매직아일랜드)와 석촌호수입니다

55.jpg
가락, 석촌동 쪽인데요. 오른쪽에 그 유명한 1만세대 헬리오시티(가락시영)도 보입니다.

66.jpg
방이동, 풍납동에서 강동구까지. 올림픽공원과 올선도 보이네요

77.jpg
장미, 파크리오와 아산병원. 강북으로는 구의동 광장동도 보이고 :)

88.jpg
유리로 된 바닥 ㄷㄷ

99.jpg
기념사진 ㅎㅎ

222.jpg
내려오기 전 마지막 야경사진!!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대단한 건 없지만 한 번쯤 꼭 가볼 만한 명소라 생각합니다.
핸드폰으로 찍다 보니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 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꿀팁이네요 ㅎㅎㅎ 가려면 정말 미세먼지 확인하고 가야
저렇게 멋진 뷰를 볼수있겠네요 ㅎㅎmuwon님 꿀잠주무시고 내일도 화이팅!!
아가 너무 귀엽네요^^

wooboo님도 화이팅!! 감사합니다

가슴이 뻥 뚫리네요. 환상적이네요. 미세먼지 없는날 저도 올라가봐야겠네요.

심한날은 돈 아깝더군요, ㅎㅎ 가볼만합니당 ㅎㅎ

아파트 사진들이 꼭 조감도 처럼 보이네요.그만큼 높은곳에서 찍힌듯.....멋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ㅎㅎ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ㅋㅋ

야경이 환상적입니다
유리로 된 바닥 약간 무서울거 같기도 한데요
멋진 곳입니다 꼭한번 가야겠네요 ~ ㅎㅎ

한 번쯤 가볼만해용 ㅎㅎ 저도 야경이 더 좋더라고요

날씨가 좋았나봐요.
사진이 아주 선명합니다.
미리 예약해야 되는거군요.
서울에 살면서 좋은 것들을 놓칠 때가 많은 것 같아요.
아기가 아직 고소공포증을 모르는 듯...ㅋㅋ
넘 인형 같습니다.^^

옛썰! 부르셨어요.ㅋㅋㅋ

이거 주세요!

ㅋㅋ 저도 지금 없어서 빈손이에요. 지금은 스팀잇 정찰중...ㅋㅋ

예약 안하고 갔다가 매진이면 답이 없거든요 ㅠ_ㅠ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기가 너무 귀여워요.^^
바닥 보이는 유리는 너무 무서워요...ㄷㄷㄷ

진짜 무섭더군요 ㅋㅋ

아래서 타워만 올려다 봤었는데요 사진보니 진짜 높네요
군산오징어는 한번 방문하려고 노리고 있어요 ㅎㅎ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더라고요. 멘야하나비도 가보세요. 넘넘넘 맛있음 ㅋㅋ

네 거기 항상 줄서있다던데 조만간 꼭 가볼께요 ㅋㅋ

아직 가본 적 없는데 예약하고 가야되는군요 ㅎ
중간 아이가 쳐다보는 사진에서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예약은 필수~~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