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업 제안]2월14일 2시 부산역 커피빈 앞(노보팅)

in #kr6 years ago (edited)

DQmPwPvP5y1yqEWScjVCGR7B63Nmjm3Xyg8pcHB97rSAjPQ.png
Designed by @surfergold

안녕하세요~
@muzige (무지개)입니다
2월14일 2시 부산역 커피빈앞..
저는 저 시간에 저 곳에 있을것입니다ㅋㅋ
3시10분 기차타고 서울로 와야하거든요;;
그래서 용기내서 제안해봅니당
만나요~

부산 사시고 우연히 시간되시는 분은
커피한잔해용 제가 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은
[부산역에서 혼자 커피를 마셨다]
ㅎㅎㅎ

나오시는분 어색하지않도록 노력은
해보겠습니돠..ㅋㅋㅋ커피가아니라
폭탄주를 준비해야되는거 아닐까..
아니겠죵?

궁금하네요 한 분이라도 나오실수있는
분이 계실지! 그럼 이만!

저 이거 보팅 않되도록 해야되는데..
지금 제가 방법을 모르겠어서..으헛
이미 해주신 분들께 죄송하고
보팅받는글 아닙니당ㅜㅜ

Sort:  

부산에 안살아서 아쉽네요😅
꼭 밋업 성공하길 바랄게요:)

네~ 낼 오랜만에 마주할수있을것같습니다 제 자신과..ㅋㅋ

부산 밋업 성공하시길!!

실패한다면 또 할것같습니다..한 분이라도 오시는 날까지..계속됩니당..먼가 집요..ㅋㅋ

서울이라 아쉽네요ㅎㅎ
성밋하시길~^^

서울이라고 안심하신것은 아닙니꽈? 서울에서도 하지요ㅎㅎ

무지개님 부산가시나봐요?
아쉽네용~
전 용인수지라...
성공하시길^^

엇 수원쪽에는 친구가 사는데ㅎㅎ우리도 나중에 얼굴볼수있을까요? 실제로 뵈면 또 반가울것같아요 ㅎㅎ

무지개님 친구분 만나러 오실때 저희동네 한번 들르세용^^

그럼 제가 친구 동네가서 밋업을 할테니 나오시는 걸로..ㅋㅋㅋ자주 가지 않아서 언제라고 말씀드리지는 못하지만 암튼 기억하고 있을께용ㅎ

아이고 아쉽네여 평일이라 .. 휴일이면 갈건데 제가 조만간에 부산 밋업 해볼까 합니다 화이팅입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아이고'ㅋㅋㅋ많이 아쉬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혹시 제가 실패하더라도 제 실패를 딛고 부산밋업 꼭 성공하시길바랍니당!!

옆동네임에도 참석하지 못해 안타깝습니다 ㅠㅜ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있다보니 참석하려해도 시간이 나지 않는군요..!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오면 꼭 참여 하겠습니다!

좀 어중간한 날에 어중간한 시간임을 인정합니당ㅎㅎ맘이라도 감사드리고 다음 기회가되면 인사드리겠습니당!!

부산에 계신 스팀이언분과 밋업이 성공하면 좋겠네요ㅎㅎ^^ 화이팅!..!^^

5분전인데..ㅎㅎ

부산이 아니라서 아쉽네요
혼자가 아니시길 ~~^^

인생은 혼자라더니..ㅋㅋㅋ평소에 좀 더 소통이나할걸.. 보보가 부릅니다 #늦은후회

늦게 봤네요 ㅎㅎ
부산분들도 제법 있으신가 보네요?

그러나 모습을 쉽게 보여주시지는 않으셨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