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자랑 또는 뽐냄~~]파워업+이벤트당첨 축하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zige (무지개)입니다.
오늘 두 가지 기쁜소식을 빨리 전합니다..
지금 할 일이 많아서 제 정신이 아닙니다..

  • 첫 번째! 파워업
    지금 이 글은 제가 파워업이 된 이후에 여러분들이 보실 글입니다.
    놀랍게도 글을 쓰는 시점은 파워업이 안되어 있지만
    파워업이 되면 이 글을 여러분이 보실수가 있으므로..
    미래에 여러분이 보실 글을 미리 쓰고 있습니다..
    뭔가 약빤듯한..@@ 설명을 드릴께용ㅎㅎ

KakaoTalk_Photo_2018-02-05-22-49-54_29.jpeg

아니 글쎄 스팀을 지갑으로 옮겨서 파워업을 하려는데
계속 계속 안되는거예요...처음에 다들 저를 의심했으나..ㅋㅋ
다행히 제 무죄를 입증해 줄 저런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97%나 보팅을 할 수 있는데 33시간 동안 충천하고 있으라고..
암튼 내일이 되면 저는 또 바쁠 예정이라..
미래의 글을 쓰기로 합니다.

KakaoTalk_Photo_2018-02-05-23-18-45_38.jpeg

따라~~
아직 파워업 안된 관계로 얼마나 찍힐지는 잘 모르겠어용..
이 와중에 파워업이 됐어요..정신없는 점 사과드립니다.
암튼 그 동안 응원해주신 분들 더 열심히 찾아뵐께요
밴드위쓰도 해결됐으니 소통도 열심히 하구요..ㅎㅎ
(뭐..꼭 밴드위쓰 때문에 열심히 못한것은 아니었습니다..쿨럭)

  • 두 번째 이벤트 당첨
    @clarkgold 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워낙 과묵하고 말씀이 없으신 분이라..
    (댓글은 잘 남기지 않으시더라구요..;;)
    제가 @clarkgold 님이 보팅해주실때마다 생각날때마다
    찾아뵙는데요..마침 이벤트를 하고 계셔서
    습관처럼 응모했어요..
    역시 시원시원하고 응모방법이 상당히 쉬웠습니다.ㅋㅋㅋ
    근데 당첨이 되었더라구요~~아이 좋아라~(영혼 O)
    암튼 제 포스팅에 일주일간 풀봇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이번에야말로 실천하게 되는군요..ㅋㅋㅋ
    다시 한 번 아낌 없이 주시는 @clarkgold 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상 오늘따라? 더 산만하고 정신없는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지개님2.png
Designed by @surfergold

Sort:  

오 두가지 모두 축하드립니다:)
파워업을 꽤 많이 하신 모양입니다?!

대역폭 해소될 정도만 한겁니다ㅎㅎ그냥 축하받고싶어서 포스팅해봤어요ㅋㅋ의도대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꼭 축하받으려고 쓴 포스팅은 아닙니다만..ㅋㅋㅋ조금씩 파워업도 하고 포스팅도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파워업과 함께 기분도 업업 하셨군요 ㅎㅎㅎ
올라간 파워만큼 앞으로
왕성한 활동 기대할게요~~

기분 업된거 어케 아셨어요??신기하여라~ㅋㅋㅋ
감사합니다. 좀 더 성실히 활동해 보겠습니다..ㅎㅎ

약빤듯한 ㅋㅋㅋ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당첨자들중에 보팅 기여도가 젤 낮아서 뭔가 미안한 느낌이 잠시 스쳐지나가고 기쁨만 남았어요..

아낌없이 주러 나왔습니다~. 축하할 일이 겹쳤네요!

넘 아낌없이 주시면 30시간동안 스티밋 금지되실수가 있어요ㅎㅎ축하 및 보팅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대역폭 걸리셧구나ㅠㅠㅠㅠ
이 스팀잇 세계는 너무나 어려워서 아직도 어떻게해야 맞게 하고있는지 감이 안온다능 ㅜㅜㅜㅜㅜ

눈치로 배우는중입니다ㅎㅎ대역폭 때문에 파워업하는데 대역폭 때문에 파워업도 안되는 아이러니를 겪었습니당ㅜ

왁! 파워업하시고 나면 훌쩍 50대로 넘어가시겠네요.
축하드려요. 정말 멋진 일이죠!

그건 또 먼 미래의 일 이겠지만 일단 지금의 상태에 만족합니당ㅎㅎ

스파 지르셨군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아..분석?하고 고민하는 동안 스팀 가격이 올라갈것만 같아서..질렀습니다..제가 챔피욘!

화끈하게 올리셨네요~ !! 축하드립니다^^

감시합니다 이제부터 활동을 화끈하게해줘야 의미가있을텐데요ㅎㅎ홧팅하겠습니당

파워업 짱짱 많이 하셨네요!!
이제 대역폭 걱정없이 스티밋을..😌

더더 가야죠~ 얼만큼 갈지 모르지만..가즈아~
일단 대역폭 걱정없으니..제가 시간될때 할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826.65
ETH 2907.1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