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지개의 이벤트 후기] @raah님의 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 와 @piggypet님의 인마이백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uzige(무지개)입니다
제가 이벤트 참여율이 저조해서 이벤트 당첨이 안되는데 이런 제가 최근에 2개의 이벤트에 당첨이되어서 자축해봅니다.ㅋㅋㅋ

사실 저는 리스팀이 참여 조건으로 들어간 이벤트는 거의 참여하지 않습니다. 그냥 리스팀은 옵션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 정도의 자유는 누리고 싶습니다ㅋㅋㅋ(자유에 대한 피해의식이 느껴짐..) 뭐 이건 제 개인적인 기호일뿐입니다. 갑자기 그 광고 생각나네요...난 나야~!!=> 이거 알면 최소 30대 인증..ㅋㅋㅋ

이벤트에 응모하시고 사진을 한 번 보내주시면 그 담부터는 당첨될때까지 계속 응모하면 됩니다.ㅎㅎ
이 분의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수준이...ㅎㄷㄷ 이걸 공짜로 해주십니다...
아 제 실물이나 사진을 모르시니까 이렇게 말씀드려도 잘 모르실수 있겠군요...ㅋㅋ
역지사지가 안되는 저희 상사 같은 행동을 했네요..ㅍㅎㅎ

근데 제가 라아님의 포스팅에서 유명인의 초상화를 봤었는데 그 포스팅을 찾을 수가 없네요..;;;;대신 수채화 과정 동영상이 있습니당.
2회차 당첨되신 @jhyun6913.park 님 영상입니다. 짧아요
https://blog.naver.com/raah2/221203037707

영상 보시면 진짜 프로의 손길이 막 느껴집니다.. 제목이 자그마치 인물수채화 기법 따라하기..ㅋㅋㅋ
따라하기요?? 저걸 어떻게 따라하나요...;;;
그림 그리시느라 너무 고생하셨을텐데
커피라도 대접하고 싶어 2스달 보내드립니당ㅎㅎ
스달 가격이 좀 더 오르면.. 2잔을 드실 수...ㅋㅋㅋ 가즈아~~


  • @piggypet 님의 인마이백 이벤트 당첨
    https://steemkr.com/kr-inmybag/@piggypet/in-my-bag-05
    요즘 스티밋 안의 화제~! #kr-inmybag 태그 달고 제 가방 속을 보여주는 이벤트입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 중에 추첨을 통해서 상품 및 스달을 주셨는데요 제가 대망의 치킨 기프티콘 당첨자입니다..예~~ 이벤트는 다시 또 하실지 제가 말씀드리긴 조심스럽지만 저 태그는 계속 유효하다고 합니다. ㅎㅎㅎ
    보내주신 치킨 기프티콘을 오늘 쓰고 치킨을 뜯으며 후기를 쓰려고 했으나 회사에서 깊은 빡침을 느끼게 되어 퇴근하자마자 친구와 폭풍수다를 떨고 기력이 쇠하여 잠들어버려서 저녁을 스킵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에 친구불러서 맥주와 함께 촵촵하겠습니다!

아직 참여안하신 분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나름 아주 개인적일 수 있는 공간인 자신의 가방을 포스팅함으로써 나라는 닝겐에 대해서 깊은 성찰과 반성? 아닌 반성을 해볼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ㅋㅋ 댓글로 객관적인 평가를 받을수가 있는데요..저는 주로 깔끔하다..열심히 일하는것 같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가방이 너덜거리는 것을 보시고 좋게 평가를 해주셨더라구요..쿨럭;;;)

  • 이벤트 당첨이 되어서 기쁘고 그리고 저에게 이런 그림과 양식을 주셔서 감사해서 후기 썼습니다.
    제가 좀 더 팔로워가 많은 유저였다면 더 홍보가 되었을텐데..좀 아쉽지만ㅎㅎ 앞으로 더 열심히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Sort:  

제 이벤트를 소개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우앙!! 당첨된 거 축하드려요!!

무지개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입술 디테일이 엄청나네요 ㅎㅎ

와우 멋지네요!!!
수채화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용!!

무지개님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당첨 되신걸
축합니다
올해는 좋은일만 가득할것 같습니다^^

우왕~ 추카드려요~ 이렇게 두개가 한꺼번에 당첨되다니 ~ 저도 수채화는 한번 도전해봐야 겠어요~^^

두개나 당첨되시구 부럽~
주말에 치느님을 영접하시니 더욱 부럽ㅎ

당첨 부러버요~~
톡방 입장하라고 하던데 부끄러워서...패..쓰..ㅜㅜ

아 이 ....1:1이라 아무도 안보고 끝나면 폭파해요...ㅋㅋㅋㅋ 용기내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우앗!~ 축하드려요 무지개님!~
두개나 당첨되시다니! 엄청난 능력자시군욥+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