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소고기, 돼지고기를 피하는 삶은 피곤해요 ㅠㅠ : 댓글로 요청드린 사진을 올려주세요

in #kr6 years ago

아이고오오오오..... 알레르기라니...!!!!!! 선천적으로 못 드셨던 것도 아니고, 성인이 되고나서 갑자기 생긴 알레르기여서 더더욱 힘드실 것 같아요 ㅜㅜ 토닥토닥

Sort:  

ㅡ. ㅜ 위로 감사합니다!! 다 아는 맛인데 못 먹어서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다 아는 맛인데 못먹는 슬픔 ㅠㅠㅠㅠㅠ 마치 다이어트 때문에 치킨을 먹으면 안되는데, 치킨이 얼마나 맛있는지 아니까 고통스러운 마음과도 같겠죠....? ㅋㅋㅋ 써니님의 고통에 더더욱 공감이 됩니다 ㅎㅎ

제가 젤 먹고 싶은건 잘 익은 김치랑 함께 구운 삼겹살이예요.
삼겹살 집 지나갈 때 마다 눈물이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95.61
ETH 3713.6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