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끄적끄적] 오늘밤도 잠을 잘 잘 수 있을까?

in #kr6 years ago

shimss 님 글을 읽고 전 어떻게 자는지 생각해봤어요. 저도 엄청 뒤척이는 편이거든요. 불면증도 심하고.. 요새는 좀 나아지긴 했지만. 저도 힘 좀 빼고 살아야겠네요 ㅠㅠ 너무 온 몸에 힘을 꽉 주고 살고 있나봅니다.

왠지 해피니스산차에 가면 shimss 님 만날 수 있을것 같아요 ! +_+

Sort:  

힘 빼는것이 참 어려운 일인것 같아요. 가끔 쇼파에 누워있을 때에도 가끔씩 어깨나 목에 아직도 힘이 들어가 있다는걸 느끼거든요. 쉴때마저도 그러니... 잠잘때도 내려놓기가 참으로 어려운가봐요. 수면이 의식적으로 노력한다고 되는걸까...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누워서도 계속 힘을 더 빼보려고 한번씩 노력합니다.ㅎㅎ 해피니스 산차에서는 제가 언제 또 혼자 가서 즐기고 있을지 모릅니다. ㅋㅋ 가끔 거기서 스팀잇도 하고 그러거든요:) 혹시나 만나면 너무 웃기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964.81
ETH 3733.4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