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미발레 준비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후속)

in #kr6 years ago

우왕 원더리나님 ♡ 웰컴백+_+ 원더리나님 글을 읽으면 급 발레 뽐뿌가 오다가 원더리나님 글이 안보이면 조금씩 그 생각을 덜 하게되서..... 그니까 결론은 원더리나님 글을 계속 봐야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저는 스트레칭은 피트니스 전에 잠깐 하는것밖에 안하는데... 뻣뻣대마왕이어서 발레... 잘 할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Sort:  

ㅎㅎ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서울님!! 우리 같은 일반인들은 유연해서 발레를 하는 것이 아니라 유연해지기 위해서 발레를 하는 것입니다!ㅋㅋㅋㅋ 저도 엄청 뻣뻣했는데 처음보다 많이 나아졌거든요. 게다가 유연하든 뻣뻣하든 발레 처음 하시면 다들 못해요!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일반인은 계속 잘 못해요....(슬퍼지네요 흑ㅠㅠ) 그냥 하는거죠!ㅎㅎㅎ 못해도 그냥 하는거 자체가 너무 좋거든요...!!!ㅎㅎㅎ 전 할머니 되어서도 계속 하고 싶어요!ㅎㅎㅎ

그냥 일반인은 계속 잘 못해요

저에게는 이 말이 왜이리 큰 위안이 되는지...ㅋㅋㅋ 용기를 얻었습니다, 원더리나님 ! 제가 잘 못하더라도 전공자가 아니어서 못하는걸로 합리화해도 되서 ㅎㅎ

아 위안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적어놓고 너무 단언해서 실망하셨을까뵈 그래서 발레따위 할만한게 못되는구만 이렇게 생각하실까뵈 걱정했거든요!ㅋㅋㅋ 우리가 전공자들보다 못하는건 너무나도 당연한걸요! 어떻게 평생을 밥먹고 그것만 한 분들보다 잘할 수가 있겠어요?! 그분들보다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오히려 그분들의 노력을 무시하는게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생각해보니 그렇네요! 저는 몇달 안했는데 전공자님들의 실력만큼 못한다고 징징대는 모습은... 어후 그건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네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어떤 분야의 전문가 님들은 항상 존경스러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9344.75
ETH 3687.94
USDT 1.00
SBD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