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한번쯤은 봤을지도...? 광고에 등장하는 발레 (1)

in #kr6 years ago

리바이스 광고부터 쭉 봤는데.... 우와, 저런 광고가 있었네요 ! 저 시기에 제가 없어서 못본건지...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적인 영상은 타마라 로호 발레리나가 나오는 영상이었어요! 순간 발레리나인지 발레리노인지 다시한번 확인해야 했답니다. 우아하고 갸녀린 몸짓에서 뿜어져나오는 힘과 절도있는 표현이라니.

저는 발레는 잘 모르지만, 악기는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아는데.. 바이올리니스트 중에서도 여자 연주자들은 남성적으로 연주하고 남자 연주자들은 여성적으로 연주 할 수 있는 바이올리니스트들이 탑으로 성장하더라구요. 사람들이 예상하는 바를 깨는 연주/발레를 할 줄 아는 사람이 대가가 되나봅니다 :)

Sort:  

타마라 로호 우아할 때는 또 엄청 우아해요!!

마그리트와 아르망이라고..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랑 기본적으로 같은 이야기의 발레 버전이라고 보시면 되는 발레인데요! 남자 주역도 아주아주 유명한 발레계의 배드보이? 제임스 딘? 암튼 쩌는ㅋㅋ왕자님 세르게이 폴루닌이고요. 여기서 보면 또 엄청 우아하죠! ㅎㅎㅎ

오오오오, 정말 느낌이 확 다르네요 ! 그리고 어마하게 예뻐요 !!!!!!! 지난번 영상에서는 조명이 어두워서 얼굴이 잘 안보였는데, 밝은 무대에서 보니 연예인 뺨치는 ㅎㅎㅎ 요새 나오는 아시아나 베네치아 광고에서 가면무도회 컨셉으로 발레리나랑 발레리노가 살짝 나오는데, 원더리나님 생각이 났어요 ㅎㅎ

저도 그 광고 봤어요! 제대로는 못보고 쓱 지나가면서 봤는데 발레는 아주 살짝밖에 안 나온 것 같더라고요 ㅎㅎ 아시아나가 베네치아 말고도 다른 도시에서 찍은 광고에도 발레장면을 넣었던 것 같은데(확실치 않음) 기왕 넣는거 많이 많이 좀 넣어줬으면...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0
BTC 67598.23
ETH 3714.51
USDT 1.00
SBD 3.71